강남구, 지역상권 살리기‘크리스마스 캐럴 페스타’연다

– 오는 22~23헤리티지 메스 콰이어 등 5개 공연팀 출연코엑스·가로수길 등 8개소 

▲사진=강남구 캐럴 페스타(코리아엔젤스어린이합창단)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이백화 기자]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오는 22일부터 이틀간 주요상권 곳곳에서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울려 퍼지는지역상권 살리기, 2017 메리크리스마스 강남 캐럴 페스타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캐럴 공연을 펼쳐 상권 방문객과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해 지역상권 활성화에 나선 것이다.

축제는 크리스마스 캐럴 5개 공연팀이 출연해 신사동 가로수길코엑스 밀레니엄 프라자삼성동 맛의 거리 등 주요상권 8개소에서 즐거운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팀은 KBS ‘불후의 명곡과 MBC ‘나는 가수다에 참여한 블랙가스펠헤리티지 메스 콰이어(Heritage Mass Choir)’와 멀티 퍼포먼스를 연출하는 브라스밴드푸른초장(Green Pastures Brass Band)’이 출연해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줄 것이다.

또 강남대표 어린이 합창단코리아 엔젤스 어린이합창단(Korea Angels Children’s Choir)’, 재즈··색소폰 연주팀서울 색소폰 앙상블(Seoul Saxophone Ensemble)’, 한예종 연합 중창팀아이노스(Ainos Choir)이 나와 즐거운 캐럴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강남구 캐럴 페스타(브라스밴드 푸른초장 공연) ⓒ강남구 소비자저널

축제 일정은 ▲22일 12시 삼성동 맛의 거리에서 브라스밴드 푸른초장 ▲22일 13시 코엑스 밀레니엄프라자에서 브라스밴드 푸른초장서울 색소폰앙상블아이노스 ▲22일 15시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서울 색소폰앙상블아이노스브라스밴드 푸른초장 ▲22일 17시 코엑스 밀레니엄프라자에서 코리아엔젤스 어린이합창단 공연이 있다.

이어 ▲23일 13시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색소폰앙상블아이노스헤리티지매스콰이어브라스밴드 푸른초장 ▲23일 17시 코엑스 밀레니엄프라자에서 서울색소폰앙상블헤리티지매스콰이어브라스밴드 푸른초장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캐럴 공연을 마친 후공연자들이 크리스마스카드와 함께 깜짝 증정품도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연말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영동전통시장에서도 22일에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어 산타클로스의 선물 증정트로트 등 문화공연먹거리 행사경품추첨행사 등을 진행한다.

더불어 압구정 로데오거리에서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산타 복장의 공연팀이 거리를 이동하며 크리스마스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연말연시 분위기를 띄워 지역상권 활성화로 이어 갈 예정이다.

이수진 지역경제과장은 연말을 맞아 강남지역을 찾는 고객과 관광객이 이색적인 거리 풍경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와 축제를 마련했다, “이런 행사를 계기로 따뜻하고 활기찬 상권 분위기가 중소상인 매출로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