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크루즈투어, KACC국제상공회의소와 MOA 체결

-새로운 여행이 시작된다. 메타크루즈투어-

▲사진=협약식 후 기념촬영(왼쪽부터 이길주 본부장, 최진학 총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현대크루즈투어 이길주 총괄사업본부장(이하 이 본부장)은 KACC국제상공회의소(최진학 총재)와 금일 오후 3시경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현대크루즈투어 사무실에서 많은 국민들에게 후불제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하는 즐거움을 드리고, 상호 간의 협력을 위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이 있기 까지 동서아프리카무역공사 메타쇼핑관 송우선관장(이하 송 관장)의 역할이 컸는데, 송 관장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세계적으로 일 벌레로 인식될 만큼 일에만 몰두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그리고, “크루즈 여행이 각광을 받기 시작한 만큼 우리나라 사람들도 여행을 통해 좀 더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본부장은 “크루즈 산업은 올해 처음으로 인천에서 출항을 했고, 9월에는 부산에서 출항하는 등 활기를 띄기 시작했다. 세계여행 인구가 작년에 2,600만명이라는데, 앞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한 번 쯤은 크루즈를 탈 것으로 예상하며,  향후 10년 간 전망이 있는 산업이라고 발표 되었다. 특히 여성분들의 꿈이자 로망이며,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 않기 때문에 한 번 쯤은 국민들이 크루즈로 여행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 본부장은  “이번 KACC국제상공회의소와 협약식을 한 만큼 3년 안에 한국에서 제일 큰 여행업체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여행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단체가 있지만 오늘 KACC국제상공회의소와 협약식을 맺게 되어 기쁘다, 서로 간에 서로 협하여 목적하는 바가 잘 이루어지기를 희망하며,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협약식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협약식 후 세계지도를 배경으로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