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화린그룹,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주)화린그룹,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사진=대상을 수상하고 있는 ㈜화린그룹 유용길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지난 13일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4회 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시상식에서 ㈜화린그룹 유용길 대표(이하 유 대표)가 기관기업-쇼핑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주영 국회부의장, 김두관, 안상수, 김진태 등 다수 국회의원과 도지사, 군수, 구청장, 구의원 등과 여러 협단체장 그리고 소비자평가를 우수한 성적에 받은 기업들이 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류근찬 대회장은 진정성 있는 서비스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물이나 기관, 협단체, 기업, 전문가를 선정하면서, 소비자가 우수한 품질의 재화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거래 생태계 기반을 진작시키는 한편, 진정한 서비스 한류 선진화에 기여한다고 시상식의 취지를 밝혔다.

㈜화린그룹은 지난 8월 10일 한국철도공사와 계약을 맺음으로 KTX를 이용한 철도여행을 회원들에게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동월 15일 ㈜강원랜드와 업무제휴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하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시상식’은 안상수, 전희경국회의원실, 비영리단체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이 주최하고, 소비자저널협동조합과 유관 단체들이 공동으로 주관한 시상식으로, 올해로 4회째에 접어들었다.

소비자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 시,도,구의원과 지자체장들은 인물대상을, 소비자평가를 통한 경쟁력을 갖춘 기업들은 ESM소비자평가우수대상을 선정해 왔다.

화린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대상은 소비자들이 주는 상이어서 그 의미가 대단히 크다고 생각한다. 한국철도공사와 계약을 시작으로 앞으로 호텔, 선박, 항공사, 여행사 그리고 재래시장 등과도 계속 계약을 추진하겠다.”며, “미래는 블록체인 기반 하에 움직여지는 만큼 우리도 발맞춰 NEPAS COIN을 개발했다. 실제로 내년 1월 1일부터 KTX 여행부터 사용할 계획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달라.”고 밝혔다.

▲사진=많은 축하객들이 수상을 축하해 주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