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린그룹, (재)한비세상과 인터넷쇼핑몰 투자계약서 체결

화린그룹, (재)한비세상과 인터넷쇼핑몰 투자계약서 체결
▲사진=유용길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화린그룹 유용길대표(이하 유 대표)와 (재)한비세상:선한사마리아인(이하 한비세상)대표 최인선은 지난 3월 18일 서울시 노원구 소재 삼육대학교에서 인터넷 쇼핑몰과 관련하여 투자계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은 필리핀에 진출한 한비세상의 인터넷 쇼핑몰 구축의 필요성과 화린그룹의 인터넷쇼핑몰 기술력이 맞아 떨어지면서 성사됐다.

화린그룹은 필리핀 현지에서 성공적인 인터넷 쇼핑몰 운영을 위한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제공과 초기 운영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유 대표는 “그 동안 베트남을 중심으로 사업을 펼쳐 왔는데, 이번 계약을 통해 필리핀, 나아가 동남아 전역에 사업을 확장할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네파스(Nepas) 코인이 한국은 물론 베트남, 필리핀을 중심으로 동남아 전체에서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화린그룹은 홀리 프레이저스 선교합창단을 운영 및 지원하고 있으며, 작년 11월 캄보디아 CBS라디오방송국 개국 초청공연을 다녀온 바 있다.

화린그룹, (재)한비세상과 인터넷쇼핑몰 투자계약서 체결
▲사진=작년 11월 캄보디아 CBS라디오 개국식 축하 공연을 하는 홀리프레이저스 합창단 ⓒ강남구 소비자저널

또한 한국철도공사(Korail)와 여행과 관련하여 약하는 등 하이원, 한화리조트, 알펜시아 등 여러 기업들과 계약 또는 접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