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엑스포3004 이정희대표, 도서기증에 앞장서

엑스포3004 이정희대표, 도서기증에 앞장서

엑스포3004 이정희대표, 도서기증에 앞장서
▲사진=주한 미8군 한국군지원단 도서기증식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충청남도 도지사 양승조(이하 양 도지사)와 (사)수도방위사령부전우회 회장 박정희(이하 박 회장)는 엑스포3004 이정희대표(이하 이 대표)가 국군장병을 위해 준비한 도서 중 일부인 1,500권을 충청남도 청소년을 위해 오는 27일(화) 오후 4시 충청도청에서 기증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방사 출신 공연단 ‘전우와함께’ 단장 김홍준(이하 김 단장)을 만난 이 대표는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은 책 속에 답이 있다’는 신념과 철학을 바탕으로, 그동안 수방사전우회를 통해 육군, 해군, 공군, 한국군지원단, 군산해경등에 도서를 기증해 왔다. 앞으로도 충청남도의 청소년들을 위해 양질의 도서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줄 것을 약속했다.

엑스포3004 이정희대표, 도서기증에 앞장서
▲사진=주한 미8군 한국군지원단 도서기증식사진(좌로부터 수방사전우회 박정희회장, 엑스포3004 이정희대표, 한국군지원단 하종식단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