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군 공연단 ‘전우와함께’ 봉사대상 시상식 성료

군 공연단 ‘전우와함께’ 봉사대상 시상식 성료

군 공연단 ‘전우와함께’ 봉사대상 시상식 성료
▲사진=패션 쇼 후 단체 기념촬영1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전우와함께 조직위원회(명예조직위원장 송해),국제엔젤봉사단(총재 천세영),(사)청목평화동지회(회장 이동안)가 주최.주관한 전우와함께 봉사대상 시상식이 지난 5일(일) 12시 경기도 과천시 소재 소비자저널협동조합 특별무대에서 비대면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대한민국의 미래 국군장병들을 위한 위문공연과 위문품 전달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셨던 고마운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우와함께 봉사대상이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축하공연은 수방사공병단 첫 위문공연에서 많은 장병들로 부터 박수갈채를 받은 전통궁중한복패션쇼를 보여준 한복디자이너 ‘김정아우리옷’이 정성껏 준비한 “김정아우리옷 송년패션쇼”가 진행됐고, 첫 위문공연부터 후원을 아끼지 않는 주식회사코코리본 신순옥대표의 “코코리본 마스크 패션쇼”가 화려하게 진행됐다.

이날의 축하공연은 유튜브를 통해 송출했다.

행사를 총연출한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은 “새로 밝아오는 내년에는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대면으로 많은 위문공연과 위문품전달이 될수 있기를 희망하고, 이자리를 빌어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강조했다.

▲사진=패션 쇼 후 단체 기념촬영2 ⓒ강남구 소비자저널
군 공연단 ‘전우와함께’ 봉사대상 시상식 성료
▲사진=패션 쇼 후 단체 기념촬영3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