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주)큰틀케이, 스포츠 정보제공 및 예측게임 개발 한국토종 컨텐츠 완성하다

(주)큰틀케이, 스포츠 정보제공 및 예측게임 개발 한국토종 컨텐츠 완성하다

(주)큰틀케이, 스포츠 정보제공 및 예측게임 개발 한국토종 컨텐츠 완성하다
▲사진=(주)큰틀케이 홈페이지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큰틀케이(회장 김건식, 이하 김 회장)는 지난 달 27일(수) 순수 국내기술진으로개발한 e.스포츠 예측 정보제공과 예측 게임개발을 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e.스포츠 예측 정보제공과 예측 게임개발을 활성화 하기 위해 지난 2020년 부터 준비해 왔으며, 지난 26일 브라질에 본사를 둔 NOSSBIT거래소에 Paycoin인 ‘VICTK’라는 이름으로 상장했고, 세계의 많은 게임 관계자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김 회장은 “에널리스트 육성으로 도박 중독에서 벗어나 스포츠 전문가로 탈바꿈시킬수 있도록 시스템화 했고, 세계 최고인 대한민국의 IT기반과 블록체인 기술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세계최초로 포인트를 블록체인화 시켜 전세계인과 즐거움을 함께 공유할수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주)큰틀케이는 큰틀플러스를 기반으로 10년간의 노하우를 쌓아온 회사로, 이제는 중견기업으로 우뚝설 수 있는 회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게임에 대한 예측 정보는 큰틀케이 홈페이지(http://kntlk.com/)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브라질 본사를 둔 nossbit 거래소에 상장된 VICTK(출처:nossbit 거래소/핸드폰 캡처) ⓒ강남구 소비자저널

회원가입하러 가기(아래 큐알코드 클릭 또는 카메라)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