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사람은 왜 인사를 주고받을까? 사람은 만나면 인사를 합니다. 무엇을 주고받을 때도 인사해요. 헤어질 때도 역시 인사를 해요. 태어날 때는 돌잔치를 통해 인사합니다. 성장해서 짝을 만나면 결혼식을 통해 인사합니다. 세상을 떠날 때는 장례를 통해 인사합니다. 그러고 보면 사람 사는 것은 인사로 시작해서 인사로 끝납니다. 사람은 왜 인사를 할까요? 인사는 고마움에 대한 알림이에요. 인간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감사합니다. … 인사?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