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종홀딩스, (주)에쎈바이오와 양해각서 체결해

0 0
Read Time:37 Second
▲사진=양해각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정주갑 회장(좌)과 손명규 대표이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예종홀딩스(회장 정주갑, 이하 정 회장)는 지난 27일(월) 경기도 수원시 소재 (주)에쎈바이오(대표이사 손명규, 이하 손 대표) 본사에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에쎈바이오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가정용 음식물처리의 판매를 위해 예종홀딩스는 적극 협력하기로 했을 뿐아니라  업소형 개발에 대한 투자에 대해서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하고 서명했다.

손 대표는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돼서 좋다”고 말했다.

또한 정 회장은 “에쎈바이오와 MOU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면서, “저희 예종홀딩스는 건설업을 시공하는 업체로서 이 제품을 필요한데 잘 공급할 것이며, 잘 만드신 제품이 헛되지 않도록 판매와 시장개척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사진모음>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One thought on “(주)예종홀딩스, (주)에쎈바이오와 양해각서 체결해

  1. 한국에음식물처리기 처음도입
    때부터 지금까지 단일 제품으로 9년 동안 환경부가 인증한 제품은오로지
    에쎈 제품하나밖에 없지요,이번 (주)예종홀딩스와의 양해각서를 체결함을 축하드림니다.
    건설사와 M,O,U를 체결하므로서 지금까지 대기업(현대아이파크)에만 공급하던 제품이라
    객관적인 검증7년의결실이라 보여짐니다,2020년 한국 물가술인증원에서 단일제질 일체형으로된 기계만
    인증한다는 규정 변경으로인하여 가정용음식물 처리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제품이될것으로 생각함니다.

    대부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