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정순균 “품격 강남의 원년, 강남다움에 집중하겠다”

정순균 “품격 강남의 원년, 강남다움에 집중하겠다”

– 2일 오후 2시 구청 본관 1층 로비 ‘2019 기해년 시무식’ 개최 … 전 직원 모여 새해맞이 

▲사진=2018.10.11. 순균c와 함께하는 기분좋은 데이트(직원)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기자]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으로 새롭게 출발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2일 오후 2시 삼성동 구청 본관 1층 로비에서 구 간부 및 직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기해년 시무식’을 개최한다.

시무식은 ‘딱딱했던’ 과거 형식에서 벗어나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새해맞이 떡‧차와 덕담을 나누고, 주민들의 새해 인사와 소망을 담은 영상을 방영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개회에 앞서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강남노인종합복지관 하모니카단, 강남 합창단의 축하공연이 열린다.

정순균 강남구청장은 이 자리에서 “‘품격 강남’의 원년이 될 2019년에 ‘강남다움’ ‘강남 라이프 만들기’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밝힌다.

정 구청장은 또 민선7기 구정의 목표인 ‘모두가 행복한 도시, 강남’ 조성을 위한 ▲필(必) 환경 도시 ▲미래형 매력 도시 ▲포용 복지 도시 ▲공감 행정 도시 등 4가지 실행전략도 제시한다.

정 구청장은 “중용에 나오는 ‘지성무식(至誠無息)’이라는 말처럼 단 하루도 쉼 없이 구민의 쾌적하고 안락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반드시 ‘품격 강남’으로 업그레이드시켜 누구나 강남에 들어서면 단박에 ‘역시, 강남이구나!’라고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