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협단체연맹에서 지원하는 전산협업 공유 솔루션 지원사업안내입니다.
최신 반응형 웹/앱기반 설문조사 및 소비자평가 솔루션 도입만으로도
통합제휴 플랫폼 신디케이팅으로 한번에 600여 기관과 원클릭 제휴가 가능합니다.
당회는 10여년간 전산공유 협약을 추진해온 국내외 각 분야별 대표적 민간기관 또는 협단체 등과 공동으로
우리 중소기업, 협단체, 전문가 그룹을 대상으로 전산 협약 공유 솔루션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힘든 제휴협약, 홈페이지 따로 설문따로, 평가따로, 홍보따로…
이 고민에서 벗어나
이제 원스탑제휴 솔루션으로 귀사(하)의 경쟁력을 최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십시오.
원스탑 제휴 솔루션 지원
■ 개 요
o 운영개요
- 당회는 지난 3년여에 걸쳐 지원시스템(각 업종/지역/분야별 전문포털시스템 포함)을 구축하고 회원 대상 기관에 무상으로 특화 솔루션을 보급하는 사업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 본 사업의 성공적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타 업종에 비해 비교적 취약한 운영구조와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있는 전국 각 회원기관에 그 혜택을 확대 추진하고자 합니다.
o 대국민 올인원 특화 솔루션이란?
- 국내 각 분야별 기관/기업들이 기관운영을 위해 가장 주요한 분야를 요약해 시스템을 구축, 이를 데이터베이스화하고 본 솔루션 구축을 통해 기관간 자원공유와 더불어 소비자평가설문 시스템 등을 기반으로 질 높은 대국민 서비스가 가능하게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탑재한 전산 솔루션을 말합니다.
- 즉, 별도 개발시 수백에서 수천만원에 달하는 퀄리티 높은 자체 웹사이트(홈페이지) 개발 및 설문기능, 소비자평가모듈을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제공함으로써 대국민서비스의 질 향상과 더불어 도입 기관/업체의 운영 활성화까지 이룰 수 있는 솔루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o 운영개요
- 당회는 지난 3년여에 걸쳐 지원시스템(각 업종/지역/분야별 전문포털시스템 포함)을 구축하고 회원 대상 기관에 무상으로 특화 솔루션을 보급하는 사업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 본 사업의 성공적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타 업종에 비해 비교적 취약한 운영구조와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있는 전국 각 회원기관에 그 혜택을 확대 추진하고자 합니다.
o 대국민 올인원 특화 솔루션이란?
- 국내 각 분야별 기관/기업들이 기관운영을 위해 가장 주요한 분야를 요약해 시스템을 구축, 이를 데이터베이스화하고 본 솔루션 구축을 통해 기관간 자원공유와 더불어 소비자평가설문 시스템 등을 기반으로 질 높은 대국민 서비스가 가능하게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탑재한 전산 솔루션을 말합니다.
- 즉, 별도 개발시 수백에서 수천만원에 달하는 퀄리티 높은 자체 웹사이트(홈페이지) 개발 및 설문기능, 소비자평가모듈을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제공함으로써 대국민서비스의 질 향상과 더불어 도입 기관/업체의 운영 활성화까지 이룰 수 있는 솔루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o 원스탑 제휴솔루션의 3대 핵심기능
1. 전산 웹/앱 (최신 웹기술을 탑재한 반응형 최신 웹사이트(홈페이지)포함/앱)
2. 설문/소비자평가 솔루션 기능 (불특정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피드백 수렴 기능)
3. 언론 및 신디케이팅 도구 기능 (보도자료 등록 및 자동송출 기능)
o제휴기관(회원사)에 제공하는 솔루션 요약
- 온라인 종합 해당 분야몰 입점 지원
당회 및 당회과 연대된 각 분야별 협약 기관이 운영하는 온라인 몰 내 제조/ 해당분야 전문회사 홈페이지와 제품/상품 입점지원 )
- 별도의 반응형 웹/홈페이지/랜딩페이지 제공
(100~350만원 상당의 홈페이지 또는 랜딩페이지 구축비용을 각 분야별 대표기관이 일부 또는 전액 부담. 단, (년/월) 호스팅 및 회비 제외 / 반응형웹이란 PC,스마트폰 등 접속 기기에 맞게 최적의 화면으로 최적화되어 접속자에게 제공되는 최신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 전문포털 통합 검색 지원
( 당회가 제공하는 각 분야별 전문포털사이트내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서비스제공)
- 홍보 광고 지원
홈페이지 따로, 광고홍보 따로가 아닌 온,오프라인 제품/서비스 입점을 통한 적극적 프로모션 실현 회원 전체메일, 메인화면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웹진, 쪽지, 보도자료, 인증서 배포를 통한 지원.
- 소비자 패널 인증지원(브랜드,기업,제품 또는 서비스)
소비자패널 ESM인증서 제공을 통한 인지도 상승, 보도자료 알고리즘, 소비자패널인증서 수여, 매월1회 인증서 수여식 및 매년 2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각 업종별 부문 수상 기회 부여, 사업장 비치용 인증서 제공.
- 보도자료 및 기사
(신제품 또는 행사소식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당사 및 당사와 제휴된 각 언론 및 전문포털사이트에 보도자료 자동 배포 공유 지원 )
- 원스탑 온라인 제휴 신디케이팅 플랫폼 지원
(당사 회원사 가입과 홈페이지 구축만으로도 당회의 기존 제휴된 양질의 연대된 600여 기관/기업/협단체들과 원스탑 제휴체결 및 자동화된 컨텐츠 제휴 제공.)
- 운영지원 경영 전문화 지원
(보도자료 작성 아카데미, 온라인 사이트 운영 실무교육, 경영,창업컨설팅/정책자금/법률/세무/특허/회계/법무 등, 별도의 밴드나 그룹, 1:1 게시판 제공을 통해 실시간 지원센터 운영)
1. 전산 웹/앱 (최신 웹기술을 탑재한 반응형 최신 웹사이트(홈페이지)포함/앱)
2. 설문/소비자평가 솔루션 기능 (불특정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피드백 수렴 기능)
3. 언론 및 신디케이팅 도구 기능 (보도자료 등록 및 자동송출 기능)
o제휴기관(회원사)에 제공하는 솔루션 요약
- 온라인 종합 해당 분야몰 입점 지원
당회 및 당회과 연대된 각 분야별 협약 기관이 운영하는 온라인 몰 내 제조/ 해당분야 전문회사 홈페이지와 제품/상품 입점지원 )
- 별도의 반응형 웹/홈페이지/랜딩페이지 제공
(100~350만원 상당의 홈페이지 또는 랜딩페이지 구축비용을 각 분야별 대표기관이 일부 또는 전액 부담. 단, (년/월) 호스팅 및 회비 제외 / 반응형웹이란 PC,스마트폰 등 접속 기기에 맞게 최적의 화면으로 최적화되어 접속자에게 제공되는 최신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 전문포털 통합 검색 지원
( 당회가 제공하는 각 분야별 전문포털사이트내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서비스제공)
- 홍보 광고 지원
홈페이지 따로, 광고홍보 따로가 아닌 온,오프라인 제품/서비스 입점을 통한 적극적 프로모션 실현 회원 전체메일, 메인화면 배너, 트위터, 페이스북, 웹진, 쪽지, 보도자료, 인증서 배포를 통한 지원.
- 소비자 패널 인증지원(브랜드,기업,제품 또는 서비스)
소비자패널 ESM인증서 제공을 통한 인지도 상승, 보도자료 알고리즘, 소비자패널인증서 수여, 매월1회 인증서 수여식 및 매년 2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각 업종별 부문 수상 기회 부여, 사업장 비치용 인증서 제공.
- 보도자료 및 기사
(신제품 또는 행사소식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당사 및 당사와 제휴된 각 언론 및 전문포털사이트에 보도자료 자동 배포 공유 지원 )
- 원스탑 온라인 제휴 신디케이팅 플랫폼 지원
(당사 회원사 가입과 홈페이지 구축만으로도 당회의 기존 제휴된 양질의 연대된 600여 기관/기업/협단체들과 원스탑 제휴체결 및 자동화된 컨텐츠 제휴 제공.)
- 운영지원 경영 전문화 지원
(보도자료 작성 아카데미, 온라인 사이트 운영 실무교육, 경영,창업컨설팅/정책자금/법률/세무/특허/회계/법무 등, 별도의 밴드나 그룹, 1:1 게시판 제공을 통해 실시간 지원센터 운영)
- 전산전문 관리인력이 필요 없음. (정부의 분야별 소식을 자동으로 본 솔루션 도입 기관 홈페이지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됨 - 정부 국정소식 대국민 홍보예산 절감 기대)
- 전문포털에서 자동으로 관리운영 및 지원되는 고퀄리티 홈페이지 제공으로 대국민 자부심과 긍지 고취
- 구인시 필수 확인정보로 자리매김 (업종별 취업난 해소)
- 홍보 및 광고비 최소화를 통해 운영효율 극대화 기대
- 소비자평가 설문 및 인증정보를 온라인 전산으로 제공받음으로써 대국민 업체 인지도와 신뢰성 향상
- 전문포털에서 자동으로 관리운영 및 지원되는 고퀄리티 홈페이지 제공으로 대국민 자부심과 긍지 고취
- 구인시 필수 확인정보로 자리매김 (업종별 취업난 해소)
- 홍보 및 광고비 최소화를 통해 운영효율 극대화 기대
- 소비자평가 설문 및 인증정보를 온라인 전산으로 제공받음으로써 대국민 업체 인지도와 신뢰성 향상
포스트형(무료/일반형)
페이지형(고급형)
사이트형(프리미엄형)
♣ 당회는 본 솔루션을 당회의 회원사에 한해 개발비 / 솔루션비용을 파격적 지원율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 만일 웹사이트(홈페이지) 신규개발이나 리뉴얼이 필요없는 경우, (포스트형-무료형) 메뉴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소비자평가솔루션의 경우 계약일로부터 1년후 회원사가 선택할 수 있음 (소비자평가솔루션이 불펼요할 경우 일반 호스팅으로 전환 가능)
♣ 본 통합지원 패키지형이 아닌 ( 총 페이지 25페이지 이상 또는 별도의 요청형 사이트개발의 경우 ) 주문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분 | 포스트형 (무상지원)) |
소비자가(비회원) | 230만원 |
지원금(전산 웹사이트/홈페이지, 당회 전액부담) | 30만원 |
지원금(설문/소비자평가 솔루션, 당회 최초 1년 전액부담) | 200만원 |
웹호스팅 ( 매월 1만원 / 당회 전액부담) | 1만원 |
실적용가( 회원사 실제 부담비용) | 0원 |
페이지형(고급형)
구분 | 페이지형 (고급형) |
소비자가(비회원) | 330만원 |
지원금(전산 웹사이트/홈페이지, 당회 90% 부담) | 100만원 |
지원금(설문/소비자평가 솔루션, 당회 첫1년 전액 부담) | 200만원/1년 |
웹호스팅 ( 매월 1만원 / 당회 전액부담) | 1만원/1개월 |
실적용가( 회원 기관이 부담해야할 비용) | 30만원 |
사이트형(프리미엄형)
구분 | 사이트형 (프리미엄형) |
소비자가(비회원) | 350만원 |
지원금(전산 웹사이트/홈페이지, 당회 80%이상 부담) | 100만원 |
지원금(설문/소비자평가 솔루션, 당회 첫1년 전액부담) | 200만원/1년 |
웹호스팅 ( 매월 1만원 / 당회 전액부담) | 1만원/1개월 |
실적용가( 회원가 실제 부담 비용) | 50만원 |
♣ 당회는 본 솔루션을 당회의 회원사에 한해 개발비 / 솔루션비용을 파격적 지원율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 만일 웹사이트(홈페이지) 신규개발이나 리뉴얼이 필요없는 경우, (포스트형-무료형) 메뉴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소비자평가솔루션의 경우 계약일로부터 1년후 회원사가 선택할 수 있음 (소비자평가솔루션이 불펼요할 경우 일반 호스팅으로 전환 가능)
♣ 본 통합지원 패키지형이 아닌 ( 총 페이지 25페이지 이상 또는 별도의 요청형 사이트개발의 경우 ) 주문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한국요양소비자협회, 요양소비자를 대변할 한국요양소비자협회, 총회 성료 후 소비자평가단 공식 출범 http://y365.kr/news/16755
- 한국요양뉴스, “요양”부문 민간기관 전산 운영자, 경영진 대상 정기 아카데미 각광! http://y365.kr/news/16650
- 한국요양뉴스(http://y365.kr),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요양포털 실무아카데미’ 개최 예정 http://y365.kr/news/16576 - <경남/창원> 기관명:삼원요양보호사교육원,소비자평가 인증,통계 제공. http://y365.kr/news/16482 그 외 보도자료 전체보기 : 바로가기
- 한국요양뉴스, “요양”부문 민간기관 전산 운영자, 경영진 대상 정기 아카데미 각광! http://y365.kr/news/16650
- 한국요양뉴스(http://y365.kr),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요양포털 실무아카데미’ 개최 예정 http://y365.kr/news/16576 - <경남/창원> 기관명:삼원요양보호사교육원,소비자평가 인증,통계 제공. http://y365.kr/news/16482 그 외 보도자료 전체보기 : 바로가기
♣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ㅇ. 사이트형(프리미엄형)과 페이지형(고급형)이란 무엇인가요?
간단히 여러분 기관(기업)에서 운영하는 개별“홈페이지”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명칭이 사이트형과 페이지형으로 구분되어 있을 뿐입니다. 다만 일반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와 소비자평가솔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을 포함됨으로써 일반 홈페이지에서는 도저히 불가능한 기능을 탑재한 “특별한 홈페이지”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ㅇ. 사이트형과 페이지형의 구분은 무엇인가요?
말 그대로 사이트와 페이지의 구분입니다. 사이트는 여러 상세 페이지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완전한 홈페이지를 말하고, 랜딩페이지는 단 1개의 페이지로 이루어진 사이트를 말합니다.
ㅇ. 우리는 이미 사이트가 있는데 어떻 하나요?
기존 운영사이트와는 별개입니다. 본회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은 귀 기관(사)에서 이미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홈페이지)와는 별개로 운영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례에서 보면 이 솔루션을 아예 홈페이지로 운영하는 기관(사)들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즉, 이미 홈페이지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예 일반 페이지형으로 등록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 소비자평가나 설문조사가 모두 본회의 포털에서 이루어지므로 외부 노출의 기회는 적어짐은 감수하여야 합니다.
ㅇ. 소비자평가솔루션을 해제하고 싶어요?
당회에서 초기 무상으로 제공하는 소비자평가솔루션은 초기 200만원/1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1년간 소비자평점 결과가 종합 평점 기준 70점이하, 전문 종합평점 기준 60점이하의 경우, 회원사의 지속 의지와 관계없이 당회는 소비자평가솔루션을 해제할 수 있으며, 회원사는 평점 결과와 관계없이 계약 후 1년 시점에 본 솔루션을 유지 또는 해제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유지시에는 년간 서비스비용을 지불하시면 되며, 해제 요청시에는 당회의 전산팀에서 소비자평가솔루션 해제 작업후 일반 호스팅으로 전환되어 서비스 됩니다.
ㅇ. 기존 사이트 서비스 적용 개발이 완료된 후 정상 서비스가 가동됩니다.
ㅇ. 비용이 저렴한 이유와 진행 거절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우리 기관에서는 협약된 각 분야별 협단체 소속 기관,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일반 영리기업과 과금 체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한편, 신청 기관 모두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신청 기업의 적성성을 평가한 후 진행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본 솔루션은 단순한 홈페이지가 아니고 언론 공유 기능이 자동화 되어 있어, 협약된 기관 사이트에 자동 게재될 수 있으므로 신뢰성이 보장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당회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FAQ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 사이트형(프리미엄형)과 페이지형(고급형)이란 무엇인가요?
간단히 여러분 기관(기업)에서 운영하는 개별“홈페이지”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명칭이 사이트형과 페이지형으로 구분되어 있을 뿐입니다. 다만 일반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와 소비자평가솔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을 포함됨으로써 일반 홈페이지에서는 도저히 불가능한 기능을 탑재한 “특별한 홈페이지”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ㅇ. 사이트형과 페이지형의 구분은 무엇인가요?
말 그대로 사이트와 페이지의 구분입니다. 사이트는 여러 상세 페이지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완전한 홈페이지를 말하고, 랜딩페이지는 단 1개의 페이지로 이루어진 사이트를 말합니다.
ㅇ. 우리는 이미 사이트가 있는데 어떻 하나요?
기존 운영사이트와는 별개입니다. 본회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은 귀 기관(사)에서 이미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홈페이지)와는 별개로 운영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례에서 보면 이 솔루션을 아예 홈페이지로 운영하는 기관(사)들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즉, 이미 홈페이지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예 일반 페이지형으로 등록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 소비자평가나 설문조사가 모두 본회의 포털에서 이루어지므로 외부 노출의 기회는 적어짐은 감수하여야 합니다.
ㅇ. 소비자평가솔루션을 해제하고 싶어요?
당회에서 초기 무상으로 제공하는 소비자평가솔루션은 초기 200만원/1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1년간 소비자평점 결과가 종합 평점 기준 70점이하, 전문 종합평점 기준 60점이하의 경우, 회원사의 지속 의지와 관계없이 당회는 소비자평가솔루션을 해제할 수 있으며, 회원사는 평점 결과와 관계없이 계약 후 1년 시점에 본 솔루션을 유지 또는 해제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유지시에는 년간 서비스비용을 지불하시면 되며, 해제 요청시에는 당회의 전산팀에서 소비자평가솔루션 해제 작업후 일반 호스팅으로 전환되어 서비스 됩니다.
ㅇ. 기존 사이트 서비스 적용 개발이 완료된 후 정상 서비스가 가동됩니다.
ㅇ. 비용이 저렴한 이유와 진행 거절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우리 기관에서는 협약된 각 분야별 협단체 소속 기관,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일반 영리기업과 과금 체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한편, 신청 기관 모두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내부 심사를 통해 신청 기업의 적성성을 평가한 후 진행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본 솔루션은 단순한 홈페이지가 아니고 언론 공유 기능이 자동화 되어 있어, 협약된 기관 사이트에 자동 게재될 수 있으므로 신뢰성이 보장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당회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FAQ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전체 12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공지사항 |
강남구 소비자저널과 함께 하는 '음이온 탑재 관장비데' 전국민 보급 운동 시작해
김은정 대표기자
|
2023.12.02
|
추천 0
|
조회 2883
|
김은정 대표기자 | 2023.12.02 | 0 | 2883 |
공지사항 |
강남노무법인, 2021년 분기별 노동사례집 여름호(제54호) 출간
greenp3
|
2021.06.04
|
추천 2
|
조회 21069
|
greenp3 | 2021.06.04 | 2 | 21069 |
공지사항 |
[이승목 칼럼] 공룡'네이버'의 성공전략에 대한 소고, 코로나19 시대를 맞이한 국내 2만여 협동조합의 미래.... (3)
greenp3
|
2020.10.29
|
추천 0
|
조회 41905
|
greenp3 | 2020.10.29 | 0 | 41905 |
공지사항 |
2020년도 실용간체자활용능력검정 시험일정
greenp3
|
2019.12.01
|
추천 0
|
조회 67760
|
greenp3 | 2019.12.01 | 0 | 67760 |
8 |
2022 제6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 책자(다운 받기)
greenp3
|
2022.09.04
|
추천 1
|
조회 4324
|
greenp3 | 2022.09.04 | 1 | 4324 |
7 |
동작구 우리동네 생활기술자를 찾습니다!
greenp3
|
2022.06.28
|
추천 0
|
조회 4209
|
greenp3 | 2022.06.28 | 0 | 4209 |
6 |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선수옥 주임교수, 뉴딜2.0 메타버스 전문가 2기 과정 개최
greenp3
|
2021.11.26
|
추천 1
|
조회 6030
|
greenp3 | 2021.11.26 | 1 | 6030 |
5 |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선수옥 주임교수, 뉴딜2.0 메타버스 전문가 2기 과정 개최
greenp3
|
2021.11.26
|
추천 0
|
조회 6294
|
greenp3 | 2021.11.26 | 0 | 6294 |
4 |
보건복지부 사업수행기관, "노인의료나눔재단"_나눔/천사 회원되기
greenp3
|
2021.06.26
|
추천 0
|
조회 13557
|
greenp3 | 2021.06.26 | 0 | 13557 |
3 |
미라클에코바이오(주), 극한미생물기반의 환경사업제안서
미라클맨
|
2021.06.23
|
추천 2
|
조회 14473
|
미라클맨 | 2021.06.23 | 2 | 14473 |
2 |
[김준호 칼럼] 생리활성 펩타이드 구성으로서의 히스디틴과 활성탄
greenp3
|
2021.06.15
|
추천 0
|
조회 16158
|
greenp3 | 2021.06.15 | 0 | 16158 |
1 |
[김준호 칼럼 / 건강] 생리활성 펩타이드 성분으로서의 탁월한 항균·항진균과 소취효능을 기대
greenp3
|
2021.06.14
|
추천 0
|
조회 17475
|
greenp3 | 2021.06.14 | 0 | 174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