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국 소식 > (주)아이템뱅크는 국제문화 CT대학교 전략적 산학 교류 교육 협력

(주)아이템뱅크는 국제문화 CT대학교 전략적 산학 교류 교육 협력

(주)아이템뱅크는 국제문화 CT대학교 전략적 산학 교류 교육 협력

지난 5월 30일 ㈜아이템뱅크 일자리창출진흥원(이강남 회장) 벽산디지털밸리5차 10층 회의실에서 국제문화CT대학교와 ㈜아이템뱅크는 전략적 산학 교육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주)아이템뱅크는 국제문화 CT대학교 전략적 산학 교류 교육 협력
▲사진=(주)아이템뱅크는 국제문화 CT대학교 전략적 산학 교류 교육 협력. ⓒ강남구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 = 양인정 기자]

(주)아이템뱅크 이강남 회장은 도매중계플랫폼 B2B, B2C로 제조업체에서 직접 아이템을 소싱을 받아 도매중계플랫폼의 900개에서 3000개 정도 제품을 도매중계플랫폼의 입점 시켜서 창업하는 회원들이 1인창업, 부업, 투잡을 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의 쇼핑몰을 가지고 수익을 될 수 있도록 해서 회사가 중장기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실천해서 가고 있다.

▲사진=(주)아이템뱅크 이강남 회장. 국제문화CT대학교 신기찬 이사장. ⓒ강남구소비자저널

 

양 기관의 협력 내용은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전문 기술자 양성을 위한 기업체 맞춤형 교육 과정 운영, 교육 협력 분야 프로그램 구축 및 학생 및 학생, 교수, 임직원 등의 상호 인적 교유 활성화, 상호 연구개발 시설, 장비 공동 활용 및 연구 인력 교류, 교과 과정 개발 및 강의 수행과 관련한 협력 사업을 한다.

 

또한 양 기관은 상호 협의하여 필요하면 국내외 관련 기술 자료 및 정보를 교환할 수 있으며 학술회의, 세미나, 워크샵 등을 공동으로 개최할 수 있다.

위와 같이 (주)아이템뱅크는 국제문화 CT대학교 전략적 산학 교류 교육 협력 가졌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