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하늘숲(성준경대표), 신제품 ‘하늘숲패션누드 마스크’ 출시 해

하늘숲(성준경대표), 신제품 ‘하늘숲패션누드 마스크’ 출시 해

하늘숲(성준경대표), 신제품 ‘하늘숲패션누드 마스크’ 출시 해
하늘숲(성준경대표), 신제품 ‘하늘숲패션누드 마스크’ 출시 해
▲사진=하늘숲이 새롭게 출시한 하늘숲패션누드마스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하늘숲(성준경대표)은 지난 9일 하늘숲패션마스크의 일종인 신제품 ‘누드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늘숲은 지난 달 어린이 전용 마스크인 ‘스완어린이마스크’를 출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하늘숲 성준경대표는 ‘오는 31일,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선발대회에서 하늘숲패션마스크 패션쇼도 함께 할 예정이며, 누드마스크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성준경대표는 “KF94 란 포집율을 말하는것인데, 이번에 나온 신제품 ‘누드마스크’는 포집율이 95로 나와 KF94보다 더 좋아요, 숨쉬기도 훨씬 편한 것 같아요”라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마스크들은 상대방이 말하면서 나를 욕하는지 찡그리는지 모르잖아요. 그러나 하늘숲패션누드마스크는 살짝 웃는 예쁜미소가 보이기 때문에 상대방과 말하는 것 뿐 아니라 학교 선생님들이 마스크를 쓰고 강의할 때 효율적입니다”고 설명했다.

▲사진=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포스터(2) ⓒ강남구 소비자저널
▲하늘숲패선누드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큰틀세계무도협회 김건식 총괄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