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종홀딩스, 세계다문화교류연맹과 전략적 제휴 협정 체결해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예종홀딩스(총회장 정주갑, 이하 정 총회장)는 지난 19일(금) 오후 3시 (주)예종홀딩스 서울지사에서 세계다문화교류연맹(총재 양병원, 이하 양 총재)과 상호교류증진 및 협력을 통하여 문화교류는 물론 상호 사업증진을 위한 실무와 교육, 행사 등의 협력을 목적으로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날 재)KOMO & UN 참전유공자협회 서정길 감사는 두 단체를 지원하는 측면에서 협약서 체결에 함께 했으며, 정주갑총회장님과 양병원 총재님을 모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정 총회장은 “오늘 전략적 협정을 통해서 우리 예종홀딩스와 세계다문화교류연맹이 모든 다문화권에 있는 모든 분들에게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고 말했다.

이어 양 총재는 “예종홀딩스 정주갑 총회장님을 모시고 오늘 저희 다문화 단체와 업무협약을 전략적으로 맺었습니다”며,  “앞으로 할 일이 너무나 많습니다. 열심히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강조했다.

또한 지원 자격으로 참여한 서정길 감사는 “예종홀딩스 정주갑 총회장님과 다문화 양병원 총재님을 모시고 양대 그룹이 세계를 향해서 전략적 제휴를 통해 대한민국을 빛낼 수 있는데 저는 이 두분을 모시고 두 그룹을 위해서 조그마한 힘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역설했다.

< 협정 범위 >

– 인적자원(회원)의 교류 및 협력

– 공동사업, 공동행사추진 기타 필요한 홍보

– 국내외 자료조사, 협력 추진

– 예종TV 보급 사업

– 각 정부 부처에 정부예산 신청 및 수행에 관한 컨소시엄 구성에 관한 합의 사업

– 다문화 발전과 인류공영에 이바지하기위한 상호 협력 및 교류사업

– 기타 업무연계 및 협력이 필요한 부대사업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 역사적인 전략적 제휴협정식을 가졌는데, 두 단체가 잘 교류하여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형식이 아니라 실직적으로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전략적 제휴협정서에 서명하고 있다(좌로부터 (주)예종홀딩스 정주갑 총회장, 세계다문화교류연맹  양병원 총재, 재)코KOMO & UN 참전유공자협회 서정길 감사)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