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매력의 슈퍼 루키, 더 키드 라로이!글로벌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함께한 싱글‘Stay’ 발매!!!

▲사진=더 키드 라로이(좌), 저스틴 비버(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글로벌 스타로 부상 중인 슈퍼 루키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가 명품 싱어송라이터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와 함께 신곡 ‘Stay’를 발매한다. 특유의 거칠고 애절한 목소리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힙합 아티스트 더 키드 라로이가 세계적인 팝스타와 함께 한다는 소식에 음악 팬들의 심장이 뛰고 있다.

더 키드 라로이는 호주에서 활동을 시작해 지금은 전세계 무대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하는 힙합 아티스트이다. 2019년 유명 힙합 유튜브 채널 ‘리리컬 레모네이드(Lyrical Lemonade)’에서 소개한 대표곡 ‘Let Her Go’는 공개 직후 25만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현재는 약 3,090만 회를 기록 중이다. 이후 더 키드 라로이는 우리에게도 친숙한 이름인 래퍼 주스 월드(Juice WRLD)와 함께 작업한 트랙 ‘GO’를 발매했으며, 곡은 ‘빌보드 핫 100(Billboard Hot 100)’차트에 진입하는 호성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더 키드 라로이는 지난해 공식 발매한 첫 믹스테잎을 빌보드 앨범 차트 3위에 기록하거나, ‘호주의 그래미’라 불리는 ARIA 뮤직 어워드(ARIA Music Awards)의 신인상, 최우수 남성 아티스트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지금 가장 주목해야하는 힙합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다.

거친 매력의 슈퍼 루키, 더 키드 라로이!글로벌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함께한 싱글‘Stay’ 발매!!!
▲사진=더 키드 라로이_Stay 커버 ⓒ강남구 소비자저널

더 키드 라로이가 공개한 신곡 ‘Stay’는 현시대 최고의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함께 한다. 거칠고 정제되지 않은 매력을 앞세웠던 더 키드 라로이는 이번 신곡에서 보다 호소력 짙어진 목소리로 그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여기에 저스틴 비버의 매혹적인 미성, 흡입력 있는 멜로디가 더해져 그 애절함을 완성했다. 지난 주말 저스틴 비버는 약 1억 8천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자신의 SNS에서 발매를 예고하였기에 이번 신곡은 공개 직후 큰 인기몰이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더 키드 라로이 역시 자신의 SNS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유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현 세대 최고의 팝스타와 지금 가장 주목받는 힙합 아티스트의 만남이 음악 팬들로부터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 키드 라로이는 알앤비와 팝, 정통 힙합을 아우르는 매력적인 힙합 아티스트로, 국내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방탄소년단이 속한 기업 HYBE의 방시혁 의장과 함께 찍은 사진을 포스팅하며 국내 음악 팬들에게 반가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싱글은 곧 발매될 정규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더 키드 라로이는 앞으로도 그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더 키드 라로이와 저스틴 비버가 함께한 싱글 ‘Stay’는 7월 9일 금요일부터 모든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