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성공 위해 호돌이응원단조직위 구성한다

▲사진=발대식을 위한 예비모임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2024 청소년동계올림픽 호돌이응원단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 총괄총재 문상주/직능연합 총재)는 지난 29일(수) 오후 2시 서울시 동작구 소재 고려직업전문학교 미래관 1층 연예인봉사단실에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을 위해 단체장, 기업인, 명장 등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호돌이응원단 조직위원회 발대식 예비모임’을 가졌다.

이날 하이컨디션 황설 총재가 조직위 발대식 취지에 대해 간단히 설명한 후 대림대학교 박병권교수(세무회계학과, 이하 박 교수)의 사회로 일사분란하게 전체 조직구성에 대해 자발적인 참여와 합의를 끌어냈다.

박 교수는 “오늘 참석하신 분들은 충책을 맡았다”며, 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을 위해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참석자(이하 직함 생략)로는최용운, 황설, 차민기, 정진현, 김만수, 김영석, 박선미, 조만경, 손금천, 김광현,  박현식, 강태우, 장태정, 이인근, 박병권, 문승길, 구호원, 김은정, 박연규,박해준, 박병권 등이다.

호돌이응원단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의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다각적으로 활동할 것으로 보인다.

공식적인 조직위 발대식은 12월 14일(목) 오후 5시에 개최될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첫 모임에서 엄청난 조직구성이 완성됐다”며 “성공적인 청소년올림픽대회를 위해 많은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발대식을 위한 예비모임에서 올림픽호돌이응원단 최용운(오른쪽) 단장이 ‘호돌이 응원단’의 역사를 설명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 조직위에 대해 취지를 설명하고 있는 하이컨디션 황설 총재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대식 예비모임에서 올림픽대회 성공을 위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https://youtu.be/amqxNc3Giz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