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균 강남구청장 취임식 태풍으로 취소

정순균 강남구청장 취임식 태풍으로 취소
0 0
Read Time:44 Second

– 정순균 강남구청장 대풍과 갑작스러운 호우로 인해 2일 오후 3시 코엑스 그랜드볼룸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취임식 취소 –
▲사진=시설을 둘러보는 모습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강남구(구청장 정순균)는 제7호 태풍 쁘라삐룬의 영향으로 갑작스러운 호우주의보가 발령되고 비 피해가 우려되자 7월2일 오후 3시 코엑스 그랜드볼룸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민선7기 정순균 강남구청장 취임식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정순균 구청장은 7월 1일 구청 수방대책본부 상황실을 방문해 관계부서 대책회의를 마친 후 곧바로 대치빗물펌프장, 아랫반마을 간이빗물펌프장(세곡동 소재) 등 관내 치수재해 취약지역을 현장 점검에 나섰으며 “수방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면서 태풍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수방근무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1일 오전 “내일 오후 예정됐던 저의 강남구청장 취임식은 많은 장맛비와 태풍 북상으로 인해 부득이 취소하오니 혜량바랍니다. 죄송합니다”는 입장을 밝히고 초청장을 전했던 많은 분들께 문자와 알림 메시지를 전달 했다.

정순균 강남구청장은 이날 취임식을 통해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 실현을 위해 강남의 4년간 구정운영 방향과 ‘뉴 디자인’ 콘셉트 등의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