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강남구, 공동주택관리 단지별로 4000만원까지 지원

강남구, 공동주택관리 단지별로 4000만원까지 지원

강남구, 공동주택관리 단지별로 4000만원까지 지원

– 아파트·연립주택 12만세대 대상으로 30일까지 접수 … LED등 교체놀이터·경로당주도로 보수 등 

강남구, 공동주택관리 단지별로 4000만원까지 지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기분 좋은 변화품격 있는 강남으로 도약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공동주택 단지의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19년 공동주택관리 지원사업’ 신청을 오는 30일까지 받는다.

 

주요사업 내용은 에너지 절감을 위한 LED등 교체어린이 놀이터 유지보수주민 간 소통 및 화합을 위한 사업 지원주도로 및 보안등 보수경로당 보수 등이다신청자격은 20세대 이상 아파트 및 연립주택으로 최대 4000만원까지 지원하며관내에서는 12만 2000여세대가 해당된다.

 

구는 신청한 단지를 대상으로 현장실사 후 공동주택지원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2019년 1월 대상단지를 최종 결정한다지원을 희망하는 단지는 해당 동 주민센터를 방문‧신청하면 된다자세한 사항은 강남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공동주택지원과(02-3423-6055)로 문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남구는 ‘2019년 공동체 활성화 공모사업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사업 분야는 주민화합건강‧운동여가‧취미‧교양교육마을도서관독서실카페 운영 등으로 지원 금액은 사업별 최대 800만원이다.

 

정한호 공동주택지원과장은 강남구 내에는 오래된 아파트가 많다면서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기분 좋은 변화를 다각도로 추진해 강남주민들이 품격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