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소비자저널=조희철 기자]
지난 24일(목) ㈜KN541(대표이사 김진순) 플랫폼 기업은 강남 소비자저널 김은정 발행인의 사회로 역삼나눔 공간에서 전국의 우수회원 180명을 초대하여 9회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KN541의 전신이라 할 수 있는 그린플루언서운동본부의 사단법인 설립에 지대한 공헌을 했으며, 환경감시운동의 지평을 확장하는데 노력하고 있던 장정환 총장을 사무총장으로 추대했다.
그는 지구사랑 운동과 소비자 주권을 찾는데 중요한 가치를 삼고 있는 ㈜KN541 플랫폼을 알게 되면서 설계자의 기업 철학과 가치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했다.
‘KN541이즘’ 선언해
또한 설계자 정차조 회장은 키노트 스피치에서 프랙토피아 시대를 펼치는 KN541플랫폼을 통한 ‘KN541이즘’을 선언했다.
KN541이즘은 우리 모두의 삶을 프랙토피아 사회로 이끌어 꿈과 희망,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사회를 실현해나가는 것이라고 설파했다.
과거의 생산>소비>생산의 고리를, 소비>생산>소비의 고리로 바꾸어 나감으로써 세계 최초로 소비를 상품화하고 소비를 투자로 보아 소비를 배당으로 보상하는 ▲새로운 시장 ▲새로운 소비 ▲새로운 혜택으로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 궁극적인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이 곧 KN541이즘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소비는 곧 수익’이라는 미션을 강조하며 본 세미나를 마무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