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아이스크림 천개를 사 본 적 있나

아이스크림 천개를 사 본 적 있나

아이스크림 천개를 사 본 적 있나
아이스크림 천개를 사 본 적 있나
▲사진=조성태회장(우)이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에게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 공연단 단장으로 임명하고 임명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사)채명신장군기념사업회 회장조성태(이하 조회장)은 오늘(금)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맹호부대에 여름철 장병들의 사기양양을 위해 아이스크림 천개를 후원했다.

조회장은 월남 파병용사로 초대사령관 맹호부대 채명신장군과 생사를 함께 한 인연으로 장군의 업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 ▲(사)국제해외파병평화봉사교류연합회 ▲(사)채명신장군기념사업회중앙회 등을 이끄는 수장이다.

또한 참전용사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사)국제해외파병평화봉사교류연합회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 ▲(사)채명신장군기념사업회중앙회에서 복지 및 교육사업위원장직을 맡고있는 ▲다모아특강(주) 이고선회장과 온라인 4대법정의무교육, 직무교육, 자살예방교육을 실시하며 교육과 복지에도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채명신장군회고록 2부 출간과 이를 알리고 기념사업회에서 추진하는 일들을 차질없이 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