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주)이하리, 제1회 ‘시크릿벨라’ 모델 오디션 공식 협찬

(주)이하리, 제1회 ‘시크릿벨라’ 모델 오디션 공식 협찬

▲사진=제1회 ‘시크릿벨라’ 모델 오디션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이하리(대표이사 이하리)는 지난 9일(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Boaz카페에서 제1회 ‘시크릿벨라’ 모델 오디션 행사에 공식협찬사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날 랑유엔벨라(대표 김경진, 이하 김 대표)가 주최하고, 시크릿벨라(대표 김경진)가 주관한 행사로 ▲COOL COLLECTION ▲POSH STUDIO ▲랑유 ▲바디디자인 ▲패치온 ▲비움사랑 ▲루시마마 ▲GOM ▲Boaz 등이 협찬했다.

김 대표는 “오늘 어려운 상황에서도 본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여러 분들이 참여해 주셨다. 특히 한국 모델 뿐 아니라 외국모델들이 더 많이 참가했기에 오늘 행사가 더 다채로웠으며,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식 협찬으로 참여한 ‘루시마마’ 이하리 대표(이하 이 대표)는 자사 브랜드인 루시마마(RUSIMAMA NO. 24) 보라앰플 및 핑크오일 세트를 협찬했으며, 추후 부산에서 개최하는 오디션에도 협찬하기로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 대표는 “작년 코로나 사태 이후 많은 업체들이 움츠리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오늘 제1회 ‘시크릿벨라’ 모델 오디션을 개최를 통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흔쾌 협찬에 참여했으며, 집행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대회 특전으로 수상자들에게는 ‘시크리벨라’ 소속모델 활동과 바디프로필 촬영 및 각종 대회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오디션에 참가한 한 외국 모델이 워킹을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루시마마(RUSIMAMA NO.24)’를 들고 단체 촬영하고 있는 모델들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제1회 ‘시크릿벨라’ 모델 오디션에 참가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