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STUDIO PROUD(스튜디오 프라우드)의 문승민 대표가 지난 12월 24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제8회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연예·트레이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문승민 대표는 연예 산업 내에서 연기자 트레이닝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구축에 집중하며, 신뢰 기반의 배우 양성 모델을 만들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단기간의 데뷔 성과보다, 기본기와 지속 가능한 성장에 초점을 둔 훈련 철학이 소비자와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었다.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단은 “STUDIO PROUD는 연기자 교육 과정 전반에서 명확한 기준과 책임 있는 운영을 보여주고 있으며, 교육 만족도와 재등록률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문승민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연기는 타고나는 재능보다 반복 훈련과 자기 이해가 더 중요하다”며
“연기자를 꿈꾸는 사람들이 흔들리지 않고 성장할 수 있는 훈련 환경을 만드는 데 집중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STUDIO PROUD는 결과를 서두르기보다, 배우로서 오래 갈 수 있는 기초 체력과 태도를 길러주는 교육에 전념할 것”이라며
“신뢰받는 연기 트레이닝 공간으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한편 STUDIO PROUD는 연기자 지망생과 현역 배우를 대상으로 한 단계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연예·교육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사진=제8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를 받은 문승민 대표 ⓒ강남 소비자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