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예술/문화 > ‘2018 전통 자연건강 체험 및 시식회’ 행사를 위한 임원회의 열려

‘2018 전통 자연건강 체험 및 시식회’ 행사를 위한 임원회의 열려

▲사진=조명환 이사장과 임원들이 어깨 띠를 착용하고 기념 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서울시 ‘나눔건강생활협회’ 조명환 이사장(이하 조 이사장)은 지난 8일 서울 강북구 소재 모 장소에서 오는 12일에 개최될 ‘2018 전통자연건강 체험 및 시식회’ 행사를 위해 임원회의를 소집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조 이사장은 “우리나라에 내려온 전통 자연 건강을 실제로 체험하고 시식하고, 한 번 동참함으로 좀 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한 역할을 하고 싶어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자연치유대학 최진학 총재는 “고령화 사회와 나빠져 가는 자연 환경 속에서 좋은 민간 자연 건강 요법을 통하여 건강을 지키고, 전통적 정서와 민간 요법을 계승, 발전시키는데 대의명분이 있다.”고 강조했다.

본 행사는 나눔건강생활협회와 국제자연치유대학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강남구 소비자저널이 주관하며, 여러 협/단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2일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직접 체험하고 시식도 해 보고 좋은 정보들을 서로 공유하는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회의를 마치고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2018 자연건강체험 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