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Tax&Culture 오피니언리더 과정 운영

– 26일까지 조세모범유공납세자 등 우선 선발 … 조세 자산경영 부동산 인문학 건강 강의 

(null)

 

▲사진=오피니언 리더 과정_홍보물 ⓒ강남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기분 좋은 변화품격 있는 강남으로 도약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오는 26일까지 품격 강남, Tax&Culture 오피니언리더 과정’ 수강생 50명을 모집한다.

올해 처음 개설되는 이 과정은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자기개발과 발전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우수한 오피니언리더를 배출해 구와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강의는 다음달 14일부터 내년 4월 10일까지 강남구 보건소 5층 평생학습관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조세자산경영과 부동산학인문학건강과 삶의 4개 테마로 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세무사고종완 도시공학 박사,김태식 의학박사 등 20명의 최고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다.

지방세 체납이 없는 모범 유공납세자 및 강남구 소재 기업CEO나 전문직 종사자를 우선 선발하며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강남구청 홈페이지(www.gangnam.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kimhd@gangnam.go.kr 또는slover222@gangnam.go.kr), 팩스(02-9423-8832)로 신청하면 된다수강료는 50만원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세무관리과(02-3423-5607)로 문의하면 된다.

김석래 세무관리과장은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자기개발에 유용한 정보와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방법을 익히고 네트워크를 형성하게 될 것이라며 강남의 오피니언리더들이 많이 참석해서 모범적 납세자가 우대 받는 품격 있는 강남을 만드는 일에 힘을 더해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