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 기부나눔에 앞장 서 ①


– 세계 최초 황정리 총재 초상권 계약 성사(주식회사 에이젯스토리)-

 

취권 창시자인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는 평생을 무술인으로 살면서 경험한 것과 홍콩 등지에서 340여편의 영화를 찍는 등 많은 업적을 남겼다. 

특히 취권은 모를 사람이 없을 정도로 세계사에 알려져 있을 뿐 아니라 현재도 일본, 중국 등 수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팬 클럽을 형성하여 그를 응원하고 있다.

황정리 총재는 비영리단체인 창업경영포럼(이사장 이승목),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사장 김형균)과 함께 중소기업살리기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에 걸맞는 기업들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그의 초상권을 기부함은 물론 초상권 기부운동을 전국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에 본지는 황정리 총재의 초상권 계약 업체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는 지난 16일 서울시 송파구 소재 주식회사 에이젯스토리(김경남 대표) 본사에서 김 대표와 자신의 초상권에 대해 사용계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황정리 총재는 “제 지인이 쓰고 있는데 너무 좋아 한다. 정말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홍콩 뿐 아니라 많은 나라에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경남 대표는 “총재님은 저희 어릴 때 우상이었다. ‘취권’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영광입니다.”며 진심으로 존경을 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 세계 최초로 황정리총재님의 초상권 계약이 성사되어 기쁘다. 최초인 만큼 세계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o.1 주식회사 에이젯스토리(A-Z STORY Co., Ltd)

대표이사 : 김경남

화장품 제조 및 유통

 

에이젯스토리는 100% 천연화장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로 화장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아카데미를 개설하여 한국은 물론 해외까지 실습교육을 해 주고 있어서 외국 바이어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고 기능성을 추구하는 회사는 해외 수출을 위해 많이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언제든 해외 바이어들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다.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 기부나눔에 앞장 서 ①
▲사진=서명 후 기념촬영1 ⓒ강남구 소비자저널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 기부나눔에 앞장 서 ①
▲사진=서명 후 기념촬영2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