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함효종 시 ‘다섯계절’, 다큐영화로 선보인다

작가 함효종 시 ‘다섯계절’, 다큐영화로 선보인다

▲사진=다섯계절 예비포스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13일(목) 오후2시 남서울예술종합학교에서 다큐영화 제1회 다섯계절(부제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 함효종편 마지막 촬영분 함효종의 연기장면을 마지막으로 촬영을 마쳤다.

▲사진=작가 겸 주인공역을 맡은 함효종 인터뷰장면 ⓒ강남구 소비자저널

 

다섯계절은 인간이 삶을 다섯계절로 나누어 제작한 것으로 사람이 태어나 자라고 결혼하고 사회에 적응하고 흥하고 망하고 인생의 뒤안길에 조그만 것에 만족하고 취미생활로 생의 새로운 맛을 보고 행복을 찾아가는 다큐영화이다.

▲사진=좌부터 어린함효종 황희(본명 황지섭),여중생 선규역 이예인이 촬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주인공 함효종은 “인생은 목표를 향하여 끈임없이 도전하지만 모든일이 순조롭게만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주저앉고 다시 일어서고 하다보면 어느사이 백발에 노년이 다가옵니다 젊어서는 가정과 나라를 위한 생이었다면 이제부터는 자신을 위하여 하고픈일들만 골라서 하며 아름다운 세상 살아야지요.”라고했다.

출연진으로는 함효종(효종역) ▲서진(부인, 선규역) ▲서한강(청년 효종) ▲윤서정(숙녀 선규) ▲남훈(남중생 효종) ▲이예인(여중생 선규) ▲황희(어린 효중)이며, 스텝은 연출 신태영 ▲작가 함효종  ▲최수현 ▲촬영감독 정송 ▲드론촬영 함영선 ▲연기지도 이계영 ▲편집 김은정 ▲언론 조정일 ▲마케팅 강태우 ▲헤어 이시연 등이 촬영에 힘을 모았다.

▲사진=좌부터 신태영 연출, 이계영 연기지도, 이은정 배우, 서진 배우, 함효종 배우, 김동인 배우, 정송촬영감독이 극중 연기연습 장면 촬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정송감독은 한국전통혼례문화연구원을 운영하며, 금혼식,은혼식 등 무료전통혼례식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6월초에는 동두천에 위치한 미8군부대에서 미군을 상대로 전통혼례을 무료로 진행하였으며, 2022년 카타르월드컵에 전통혼례가 정식초청 될 예정이다.

후원에는 M금융(강경돈 대표), 그로벌인슈(김락영 대표), 포탈뉴스(최태문 대표), 문화저널코리아(조정일 발행인), CNKTV뉴스(정송 대표), 월간문화(이시연 대표), 강남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 국제엔젤봉사단(천세영 총재)이 함께 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