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틀 K, 세계최초 스포츠 정보제공 블록체인화 시켜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 기자] (주)큰틀케이(회장 김건식, 이하 김 회장)는 3년에 걸쳐 세계최초로 스포츠정보 제공 비용을 블록체인화하는 컨텐츠를 개발 완성했다고 밝혔다.

전세계적으로 코인시장이 폭락중인 시점이고 현재 코인시장에선 흔하디 흔한 코인을 처음접하는 신규투자자들은 공포에 휩쌓여 있는 상황이다.

또한 아직도 코인에 대한 불신이 뿌리깊게 박혀있다. 코인은 허구성이라는 부정론과 돈세탁,해킹,범죄자금 은닉 등 부정적 요인이 제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주)큰틀케이는 회사내의 컨텐츠 개발을 전 세계스포츠를 사랑하는 10억명 이상에게 실시간 스포츠정보의 예측을 빅테이터화를 기본으로 애널리스트 육성에 예측률 최상위로 끌어 올렸다.

또한 (주)큰틀케이는 글로벌사이트가 2023년 상반기 초에 업그레이드 되며, 전세계로 진입시 컨텐츠 수출로 인한 수입이 만만치 않게 발생 할 수 있으리라 예상된다.

(주)큰틀케이 메인 컨텐츠인 스포츠 예측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실물경제 플랫폼 등 명백한 수익구조와 쓰임새, 거래소 및 각국의 제도정비, 코인시장의 병폐와 문제점을 명확하게 꿰뚫고, 해결책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김 회장은 “12년에 걸쳐 스포츠 예측 정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를 시켰을 뿐 아니라 지난 3년 동안 블록체인화 시키는데 성공했다”며 “그 동안 스포츠 예측 정보 시스템 개발에 기여한 관계사와 임직원 여러분들께 무안한 감사를 드린다”고 강조했다.

빅터케이는 싱가폴 대형거래소인 BitForex에 오는 11월14일(월) 오후 5시에 확정적으로 상장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큰틀케이 지갑사이트 www.victor-play.com 에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으며,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빅터케이 victork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도 할 수 있다”며 “회원 가입을 하면 2022년 12월에 마일리지 코인을 받을수 있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주)큰틀케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