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교육 > (주)팝콘페이와 (주)아이템뱅크 MOU 업무 협약

(주)팝콘페이와 (주)아이템뱅크 MOU 업무 협약

(주)팝콘페이와 (주)아이템뱅크 MOU 업무 협약

[강남구 소비자저널=양인정 기자]

(주)아이템뱅크(대표 김병학), (주)팝콘 페이(대표 노창환)는 2023년8월14일(월요일)오전 11시 (주)팝콘 페이 사무실(금천구 가산동 하이엔드 2차)에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주)팝콘페이와 (주)아이템뱅크 MOU 업무 협약

▲사진=왼쪽부터 (주)팝콘페이(기획실장 류재순, 대표 노창환), (주)아이템뱅크(대표 김병학, 회장 이강남)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주)팝콘페이(대표 노창환), (주)아이템뱅크(대표 김병학) ⓒ강남구소비자저널

(주)팝콘페이(대표노창환)은 비아젬, 비아전이 (주)아이템뱅크(대표 김병학)에서 만든 중개 플랫폼과 함께 서로 상생하고 성장 발전해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첫째, 업무 제휴 협약은 양 기관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하여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주)아이템뱅크와 (주)팝콘페이는 상호 협력 관계를 갖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둘째, 양 기관은 상호 존중과 신의로써 본 계약의 이행은 물론이고 협력 사항이 있을 때 최대한 협력하여야 한다.

셋째, 제휴 협약 기간 동안 양 기관은 최대한 서로가 도움이 되고 매출이 증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

(주)팝콘페이와 (주)아이템뱅크 업무제휴 범위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상호 이익이 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에 대하여 상호 협력한다.

  1. 경영 정보, 기술 및 노하우의 상호 교환
  2. 인적 자원의 교류 및 교육
  3. 공동 사업 추진 및 행사
  4. 양사의 공동 사업 홍보
  5. 제품 입점 및 론칭
  6. 상대방 사업의 홍보 및 기타 필요한 홍보
  7. 유통 및 무역
  8. 마케팅 및 상품 개발 협력
  9. 기타 업무 연계 및 협력이 필요한 사항 협의해서 진행

 

▲사진=왼쪽부터 (주)아이템뱅크(기획이사 민영기), 팝콘 페이(기획실장 류재순, 대표 노창환), (주)아이템뱅크(대표 김병학, 회장 이강남, 이사 박종국, 총괄이사 신하루) ⓒ강남구소비자저널

양사는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보의 제공, 업무의 연계, 수익 사업의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여 공동 추진함으로써 서로 간의 이익을 증진시키고자 (주)아이템뱅크(대표 김병학), (주)팝콘 페이(대표 노창환)는 협약에 의한 공동 사업은  물론 이 협약에 의하지 않은 각사 사업의 추진에 있어 필요한 경우 협력 사업 상대로서 우선 협력한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