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경제산업 > 우알그룹과 피알킹 ‘문자마케팅’으로 잠재고객관리#3636 협업

우알그룹과 피알킹 ‘문자마케팅’으로 잠재고객관리#3636 협업

우알그룹과 피알킹 '문자마케팅'으로 잠재고객관리#3636 론칭

성공적인 고객 확보 전략을 개발하는 첫 번째 단계는 측정 가능하고 달성 가능한 목표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데이터가 필요하다. 현재 고객의 소비 습관과 고객의 비즈니스 참여 방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또한 인구 통계학적 데이터 및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 프로파일을 구축하고 타겟팅할 유사 잠재 고객을 파악해야 한다.

피알킹(우리점포 고객관리 전문가 헬프피알 (pr010.kr)은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고객관리 서비스로 특허를 받은 업체로서 이번 우알그룹과 EP7 홈 뷰티디바이스 체험을 통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정보를 활용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콘텐츠가 가장 중요하며, 오늘날의 소비자는 스스로 판매되기를 원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결정을 내리기를 원한다. 정보에 기반한 정확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다.

문자마케팅솔루션은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며,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고객관리와 홍보에 활용한다.

예를 들어 피알킹에서 문자마케팅솔류선활용으로 우알그룹알리시오 (xn--oy2b21op1b0ya.com)‘홈뷰티케어EP7 무료체험 마케팅 솔루션’으로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문자를 보내면 무료체험 쿠폰과 각종 관련된 이벤트쿠폰을 발송함으로써 재방문을 통한 매출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

다양한 이벤트로, 기간추첨 이벤트, 100% 당첨 이벤트, 퀴즈 이벤트, 당첨순서 이벤트, 로또 이벤트 등 5가지 가운데 선택해 관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의 전화번호는 자동으로 저장되며 관리자 프로그램에서 기념일 설정 및 이벤트 참여횟수 등의 체계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다.

One thought on “우알그룹과 피알킹 ‘문자마케팅’으로 잠재고객관리#3636 협업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