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체기사 > 대한민국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 사무실 이전 오픈한다

대한민국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 사무실 이전 오픈한다

대한민국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 사무실 이전 오픈한다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대한민국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회장 권오길, 이하 학사장교, 권 회장)는 오는 22일(금) 오후 3시부터 서울시 금천구 소재 대륭테크노타운 19차 빌딩에 총동문회 사무실을 이전하여 오픈한다고 밝혔다.

학사장교는 지난 1981년 1기 임관을 시작으로 2024년 현재 6만 여 동문으로 성장했으며, 대부분의 동문들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산업 전반에서 사회를 이끌어 가고 있는 위치에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7대 총동문회 회장을 맡고 있는 권 회장은 “강동에서 금천구로 총동문회 사무실을 이전, 개소식을 하게 됐다”면서 “새로운 사무실이 마련된 만큼 앞으로 우리 학사 총동문회를 더욱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 개소식에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주시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학사장교 총동문회 집행부는 최근 열심히 훈련 받고 있는 학사장교 69기 후보생 임원들 상견례를 위해 괴산 군사학교를 방문해 격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학사장교 총동문회 사무실 개소 초대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학사장교 기수별 도표와 타 장교단 비교표(※위 표는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대한민국육군학사장교 총동문회 사무실 이전 오픈한다
▲사진=학사장교 총동문회가 입주 할 대륭테크노타운 19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