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학사장교 26기 임관 30주년 기념행사 성료

육군학사장교 26기 임관 30주년 기념행사 성료

– 대한민국육군학사장교총동문회 활동 보고 –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9월 27일(토) 저녁 7시 30분, 서울시 용산구 소재 용산 로카우스 호텔 FLOURIS HALL에서 육군학사장교 26기 임관 30주년 기념행사가 성대히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학사장교 26기 동기들이 임관 후 지난 30년간 각자의 자리에서 나라와 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도 학사장교로서의 사명감과 긍지를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

행사에는 권오길 총동문회장, 김영규 감사, 권현 언론홍보위원장 등 총동문회 임원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총동문회 차원에서도 후배 기수의 임관 30주년을 축하하고, 선후배 간 교류와 화합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는 평가다.

한 참석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사장교 동문 모두가 같은 뿌리에서 출발하여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총동문회를 중심으로 선후배 간의 결속이 굳건히 이어지고 있음을 확인하며, 이러한 연대와 화합이 앞으로 학사장교의 위상을 높이고 더 큰 발전으로 이어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준비해주신 26기 동기회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다시 한 번 26기 임관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행사 이모저모]

육군학사장교 26기 임관 30주년 기념행사 성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