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스짐 송여경 공동대표,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신뢰는 현장에서 만들어진다”

오너스짐 송여경 공동대표,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수상… “신뢰는 현장에서 만들어진다”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오너스짐 송여경 공동대표가 지난 12월 24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제8회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에서 스포츠·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송여경 공동대표는 스포츠·교육 현장에서 운영의 안정성과 서비스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꾸준히 쌓아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회원 중심의 관리 시스템과 일관된 교육 기준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유지해 온 것이 이번 수상의 주요 배경이다.

ESM 대한민국소비자평가단은 “송여경 공동대표는 현장의 작은 불편까지 놓치지 않는 운영 철학으로 스포츠 교육 서비스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며, “소비자 평점과 재이용률 모두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송 공동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운영은 눈에 잘 보이지 않지만, 회원이 가장 먼저 체감하는 영역”이라며
“항상 현장에서 답을 찾으려고 노력해 온 과정이 인정받은 것 같아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좋은 시설이나 프로그램보다 중요한 것은 결국 사람과 신뢰”라며 “앞으로도 오너스짐은 기본을 지키는 운영, 약속을 지키는 교육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너스짐은 체계적인 트레이너 관리 시스템과 회원 맞춤형 운영 프로세스를 통해 스포츠·교육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사진=제8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를 받은 오너스짐 송여경 공동대표 ⓒ강남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