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국 소식 > ‘시와 함께 가을에 젖다’ 詩로 힐링하는 강남

‘시와 함께 가을에 젖다’ 詩로 힐링하는 강남

– 24일 대치4동문화센터 국회 시 낭송의 밤’ 벤치마킹해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행사로

▲사진=초대장 ⓒ강남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기분 좋은 변화품격 있는 강남으로 도약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24일 오후 5시 30분 대치4동문화센터 5층 대강당에서 詩와 함께 가을에 젖다는 주제로 제1회 시 낭송회를 개최한다.

11개의 직능단체로 구성된 대치4마을문화축제추진위원회와 강남문인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회 시 낭송의 밤을 벤치마킹한 것으로일상에 지친 주민을 위로하고 이웃 간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행사는 식전 길거리 공연과 학생·학부모의 합창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다지역주민과 강남문인협회원의 그룹별 시 낭독 후에는 각종 공연이 열려 시와 음악이 함께하는 문화행사로 꾸며진다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별도의 절차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치4동 주민센터(02-3423-8502)로 문의하면 된다.

김윤자 대치4동장은 강남페스티벌을 필두로 앞으로 강남구민을 위한 내 집 앞’ 축제가 활성화될 것이라면서 문화공연을 통해 주민과 소통하고 감성을 나누는 것도 행정서비스의 일환인 만큼매해 멋진 행사로 거듭나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