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균 “일자리·기업 지원해 품격 강남 만든다”

정순균 “일자리·기업 지원해 품격 강남 만든다”

– 23일까지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모집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 중소기업 육성기금 지원 우대 등

▲사진=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_홍보물 ⓒ강남 소비자저널

[강남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으로 새롭게 출발한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고용창출에 기여한 관내 중소기업을 발굴․지원하는 ‘2018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참가 기업을 다음달 23일까지 모집한다.

구는 신청 기업 중 20개사를 우수기업으로 선정하며, 자격은 최근 2년간 강남구에 주사무소를 둔 상시근로자 5인 이상 300인 미만 기업이다. 2011년부터 7년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은 94개사로 1264명이 이들 기업에서 일자리를 얻었다.

선정 기업은 ▲중소기업 육성기금 지원기업 선정 시 우대 ▲청년인턴십 참여기업 선정 시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2년 면제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인증기간 2년의 인증서도 발급되며, 고용 인원을 유지해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강남구 일자리정책과로 직접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서류접수 등 자세한 내용은 강남구홈페이지(www.gangnam.go.kr) 고시․공고란과 강남구 일자리정책과(02-3423-5568)로 문의하면 된다.

정순균 강남구청장은 기업하기 좋은 기분 좋은 변화가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고 젊은이들을 모이게 한다면서 일자리와 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정책으로 품격 있는 강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