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일특수고무, 정부기관 납품에 이어 일반 기업 납품 및 수출길도 열 터

▲사진=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직원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주)유일특수고무는 30년간 특수고무 패킹만을 생산해 온 전문 제조업체로 패킹, 오링 등 다양한 유공압용 제품 및 산업기계 자동화에 필요한 제품을 주문 생산하고 있는 회사로,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삼작로79번길 26 (삼정동)에 있다.

(주)유일특수고무는 특히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고 특수한 용도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투자와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한전 등 다양한 정부기관에 납품을 하고 있다.

특히, ▲각종 오링(O-ring) ▲일반 패킹(Packing) ▲가스켓(Gasket) ▲방진고무패드(Rubber Damper Mat) ▲수중축수(고무베이링붓슈) ▲그 회 특수 고무 제품 주문생산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30년의 노하우와 고급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로 수출할 계획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 동안의 기술을 인정받아 정부기관에 납품하는 등 많이 준비해 왔다. 이제는 정부기관 뿐 아니라 대기업, 중소기업 등 고무제품을 필요로하는 많은 기업들에 납품되어 일자리 창출에 보탬이 되는 기업이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