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찬병원 서은호 대표원장,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에 후원 예정

늘찬병원 서은호 대표원장,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에 후원 예정
▲사진=늘찬병원 서은호 대표원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서울시 중랑구에 위치한 늘찬병원 서은호 대표원장(이하 서원장)은 지난 11일(금) 군굥연단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이하 김단장)을 통해 육군 수도기계화보병사단에 DAZIWAR 미용비누 1,000개를 후원하기 위해 지정기탁서 승인을 요청 중에 있다고 밝혔다.

서원장은 평소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의료취약계층과 소외계층을 위해 앞장서 선행을 실천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활동으로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장과 보건복지부장관 사회복지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늘찬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를 포함하여 척추, 어깨, 무릎, 골절, 뇌신경, 재활치료, 건강검진을 중점적으로 치료하는 서울 동부권의 대표 척추/관절병원으로 손꼽히며 ‘6mm 척추내시경’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후원 역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는 장병들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공동화장실 비치용 미용비누를 후원하게 됐다.

김단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특별 제작한 DAZIWAR 미용비누를 ▲국군의무사령부 예하 병원 ▲육군제8군단 ▲수도방위사령부 ▲해군잠수함사령부 ▲공군제8전투비행단 ▲육군1사단 전차대대 ▲육군6사단 전차대대 등 여러 부대에 위문품으로 전달한 바 있다.

또한 ‘전우와함께’는 예비사회적기업 ▲더반협동조합(윤명신이사장) 25만장 ▲스마일안과(염동주원장) 10만장 ▲엘케이아시아(이경희대표) 60만장 등 총 95만장의 덴탈마스크를 후원 받아 각부대로 전달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