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군 공연단 ‘전우와함께’ 언택트 비대면 위문공연 제작해

군 공연단 ‘전우와함께’ 언택트 비대면 위문공연 제작해

군 공연단 '전우와함께' 언택트 비대면 위문공연 제작해
▲사진=군공연단 ‘전우와함께’ 홍보대사 아나운서정서희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이하 김 단장)은 강남아이원스안과 백동원원장,(사)아시아자유청년연맹 안광양총재, 더피엠파트너스 박찬조부회장의 제작 지원을 받아,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대한민국해군잠수함사령부 용사들을 위해 언택트 비대면 위문공연을 제작 편집하여 지난 2일(월) 택배로 전달했다고 밝혔다.

재능기부를 한 날개 없는 천사들은 해군 출신 ▲개그맨 심현섭 ▲아나운서 정서희 ▲걸그룹 베이비스 ▲가수 김민국 ▲김정아우리옷 모델일동 ▲가수 이용숙 ▲가수 설우 ▲가수 임미희 ▲키즈걸그룹 트윙클 ▲가수 김우성 ▲전자바이올린니스트 도은혜 ▲탤런트가수 정서임 ▲가수 주나 ▲가수 제임스킹 ▲슈퍼퀸모델협회 회원일동 ▲코메디언 라동근 ▲키즈걸그룹 GMD ▲가수 홍서영 ▲가수 조영임 ▲마술사 함현진 ▲가수 연시은 ▲그룹사운드 조태복의 딕훼밀리 등이 참여했다.

김 단장은 작년 육군제8군단등에 이어 언택트 위문공연을 부대요청에 의해 제작편집하여 택배로 전달하고 있으며, 특히 7080 전설의 그룹사운드 조태복의 딕훼밀리가 부대가를 연주하고 노래하여 언택트 공연의 미를 살렸다.

군 공연단 김 단장은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이 되어 건강한 모습으로 육해공 용사들과 함께 공연할 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