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교육 > 지역 소비자저널 대표, 노르딕워킹 교육 참여

지역 소비자저널 대표, 노르딕워킹 교육 참여

[강남구소비자저널 = 김은정 기자지난 29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노르딕워킹 교육 밎 실습이 송파구 소비자저널(대표 김종숙)주관으로 서울 송파구 소재 석촌호수 서호 광장에서 있었다.

▲사진=지난 29일 송파구 소재 석촌호수 서호 광장에서 노르딕워킹 교육을 받고 있는 소비자저널 대표들 모습 ⓒ강남구 소비자저널

이날 교육에서 소비자저널 지역대표들에게 교육한 창업경영포럼 이성목회장은 노르딕워킹을 제대로 배우면 평생 안 쓰던 근육을 쓰게 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회장은 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운동이라 가족간의 화목과 국민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노르딕워킹은 각 지자체가 만들어 놓은 둘레길을 활용할 수 있어 주민 참여가 쉽게 가능하기에 지역 소비자저널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될 것이다고 전했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