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금바이오(주), 거창 홍익인간교육원에서 ‘클린디톡스 워크샵’ 열어

천금바이오(주), 거창 홍익인간교육원에서 ‘클린디톡스 워크샵’ 열어

▲사진=1박2일 워크샵을 마친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천금바이오(주)(회장 김현기 ‘이하 김 회장’, 대표 임영술 ‘이하 임 대표’)는 지난 6일 오후 6시 부터 경상남도 거창군 소재 홍익인간교육원에서 회사의 신제품 출시 기념과 임직원들의 단합을 도모하고자 ‘천금바이오 클린디톡스 워크샵’을 1박 2일에 걸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건강산업중앙회(총재 김현기, 사무총장 임영술)에서 후원하고 천금바이오(주)에서 주관한 디톡스힐링세미나로서 중앙회 임직원 및 회사 관계자들이 천금바이오의 제품이나 철학에 대해 이해하고, 회사의 나아갈 방향, 목표 등에  대해 소통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첫날은 6시 경에 도착하여 저녁 식사를 마치고 ▲개미인력(주) 김상철 회장의 ‘성공스토리’ ▲천금바이오(주) 김주동 연구소장의 ‘특강’ ▲천금바이오(주) 정희돈 고문의 축하 메세지가 있은 후 캠프파이어, 마지막 회식으로 이어졌는데 장작을 활용한 캠프 파이어를 통해 김 회장을 비롯 참가한 모든 분들이 옛 추억을 떠 올리며, 동심으로 돌아가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어서 임직원과 관계자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워크샵이 더욱 뜻 깊었다.

김 회장은 “도시를 떠나 공기 맑아서 좋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물이 좋기로 소문 난 소정리에서 워크샵을 하게 되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김회장은 “불편한 분들 뿐 아니라 건강한 많은 국민들이 ‘천금천수’를 음용하여 국민 건강에 도움이 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임 대표는 “천금바이오(주)는 현재 제품인 ‘천금천수’에 식감을 더 하기 위해 ▲오천수(오미자와 천금천수의 배합) ▲구천수(구기자와 천금천수의 배합) ▲복천수(복분자와 천금천수의 배합) ▲산천수(산수유와 천금천수의 배합) 등 또 다른 신제품을 준비할 뿐만 아니라 성원에 힘입어 농,수,축산용으로도 신제품 출시하여 회사 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강조했다.

이튿날은 아침 6시 경에 기상하여 간단한 체조를 하고 덕유산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이 있었고, 아침 식사 후 천금 바이오의 임 대표의 신제품 사용법에 대해 설명이 있은 후 실제로 제품을 직접 발라보는 행사가 있었고, 천금바이오(주) 나경환 천금바이오(주) 연구소 위원장의 천금 바이오의 원리에 대한 강의로 이루어 졌다.

또한 ▲박형구씨 ▲박순옥씨 ▲윤현구씨 ▲김희분씨 등  ‘천금천수’를 직접 사용한 분들의 체험담 사례발표가 있었는데, 한 분 한 분의 스토리가 참가한 사람들의 공감을 끌어 내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실내 강의와 체험스토리 발표에 이어, 아침 햇살을 맞으며 덕유산 자락에 숨겨 놓은 보물찾기 행사가 이어 졌는데, 참가한 분들이 보물 쪽지를 찾을 때마다 여기 저기서 터져 나오는 환호성에 주위분들도 기쁨을 함께 해 워크샵을 더욱 빛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 번 ‘천금바이오 클린디톡스 워크샵’에 참가한 분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면서 가슴 뿌듯함을 느꼈다. 회사의 이윤을 띄어 넘어 사회적기업으로 발돋움하여 실질적으로 이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 특히 세계나눔문화총연합회 임원들이 많이 참여 해 주셨는데 감사 드리며, 그 정신에 따라 나눔운동에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워크샵 이모저모>

▲사진=덕유산 소정마을 표지석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출석체크하는 임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개미인력(주) 김상철 회장의 ‘성공스토리’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천금바이오(주) 김주동 연구소장의 ‘특강’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축하 메세지를 전하는 천금바이오(주) 정희돈 고문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첫 날 모든 일정을 마친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첫 날 일정을 마친 후 캠프파이어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이튿 날 기상 후 아침 체조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임 대표와 함께하는 보물찾기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1박 2일의 워크샵을 마친 후 전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