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공유기사 > 예술/문화 > 대구 작곡가 10인_이희주(경북예술고등학교와 대구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출강)

대구 작곡가 10인_이희주(경북예술고등학교와 대구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출강)

이희주

작곡가 이희주는 대구가톨릭대학교와 동대학원을 졸업했다. 제 14회 영남작곡콩쿨에 입상한 바 있고, 98년 대구국제현대음악제와 제 30회 서울음악제에 공모당선 되었으며, 2010년에는 대구작곡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작곡가상을 수상하였다. 2009년 이희주 개인 작곡발표회 ‘바리데기의 노래’, 2011년에는 ‘Amuse의 만남’이라는 타이틀로 2인 작곡발표회를 개최하였다.

현재, 대구국제현대음악제 사무국장인 그녀는 대구작곡가협회, 동아시아작곡가협회, 실랑스, 열림, 영남작곡가협회, 한국여성작곡가협회 회원이고, 월간 음악저널 저널리스트로도 활약 중이며, 경북예술고등학교와 대구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출강 중이다.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