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제, 기부 나눔에 앞장 서 (5)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제, 기부 나눔에 앞장 서 (5)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제, 기부 나눔에 앞장 서 (5)
▲사진=진삼코리아 정종호 대표와 계약 후 악수하는 황정리 총재(우) ⓒ강남구 소비자저널

취권 창시자인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 총재는 평생을 무술인으로 살면서 경험한 것과 홍콩 등지에서 340여편의 영화를 찍는 등 많은 업적을 남겼다.

특히 취권은 모를 사람이 없을 정도로 세계사에 알려져 있을 뿐 아니라 현재도 일본, 중국 등 수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팬 클럽을 형성하여 그를 응원하고 있다.

황정리 총재는 비영리단체인 창업경영포럼(이사장 이승목),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사장 김형균)과 함께 중소기업살리기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에 걸맞는 기업들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초상권을 소비자저널협동조합에 기부함과 동시에 기부 나눔 운동을 전국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이에 본지는 취권 창시자인 황정리 총재의 초상권 계약 업체들을 시리즈로 소개한다.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총재는 지난 달 19일 경기도 과천시 소재 소비자저널협동조합 사무실에서 진삼코리아 정종호대표와 자신의 초상권에 대해 사용계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황정리 총재는 “대장금 이후 한류열풍이 대단하다.”며, “특히, ‘삼’은 예로부터 우리나라 것이 최고였으며, 지금도 최고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정종호 대표는 “국내산 정품정삼 만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고 바른 먹거리 문화를 창조해 가겠다.”고 화답했다.

진삼코리아는 전 세계에 다수의 팬들을 가지고 있는 황정리 총재와 초상권 계약을 함에 따라 수십년 전의 열혈팬들이나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보급될 기회가 많아 사업이 활기를 띌 것으로 전망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류의 진원지는 음식을 소재로한 대장금이었다. K-POP을 통해 전 세계 한류열풍이 겉잡을 수 없을 정도로 활발해 지고 있는 이 싯점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인 ‘삼’이 세계인들에게 각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총제, 기부 나눔에 앞장 서 (5)
▲사진=초상권 계약서에 서명하는 황정리 총재(중앙) ⓒ강남구 소비자저널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총제, 기부 나눔에 앞장 서 (5)
▲사진=초상권 계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No.5 (주)진삼코리아

(주)진삼코리아는 강원도 횡성, 화천 등 20만여 평에 계약재배를 해 오고 있으며, 올 해  6월 강원도 문막 일대 농장 약 12만평을 인수하기로 계약 체결하여 현재 약 5,000만 주가 자라고 있다.

현대사회는 경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되면서 사람들은 가장 먼저 건강을 생각함에 따라 다양한 건강관련 식품들이 있지만 특히, 자연 건강식품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사포닌 기능이 풍부한 GINSENG(산양산삼/인삼)은 가장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항암, 항 노화, 면역력 증진 등에 탁월한 효능을 나타내는 가장 값비싼 제품 중에 하나로, 제약, 화장품, 건강식품 기업들의 우수한 제품들에 고기능성 원료로도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생물 및 가공제품, 원료시장 등에서 영향력이 큰 상품이자, 원료로 각광 받고 있다.

•2017년 9월 – 강원도 횡성군 정암 농장 15만평 / 산삼주 공장 / 주류 도소매 유통 독점판매 협약

•2018년 11월 – 본사직영 5,000평에 삼 씨앗 450만주 파종

•2019년 1월 – 강원도 화천농장 4만평 1,000만주 독점판매

•2019년 1월 – 강원도 홍천농장 3만평 700만주 독점판매

•2019년 4월 – 현재 전국 산삼유통딜러 220명, 산삼쇼핑몰 250개 운영 중 (www.jinsamkr.com)

•2019년 6월 – 강원도 문막일대 농장 4곳 인수계약 체결완료(약 12만평-약 5,000만 주)

세계무술총연합회 황정리총제, 기부 나눔에 앞장 서 (5)
▲사진=진삼코리아 딜러 5기 농장체험단 현수막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