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18일 오후3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문화인 최대 모임인 사색의 향기(박희영 이사장) 1층 합동사무소에서 국제엔젤봉사단(송해 명예총재)에서 기획, 진행하는 어린이교육드라마 하늘장군 엑스오오(가제) 스텝전체 모임 및 홍보대사 위촉식이 있었다.
드라마 하늘장군 엑스오오는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의 나래를 펼 수 있는 재미있고 온 가족이 함께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이다.
하늘나라엑스오오는 창작으로 하늘장군엑스와 오오가 지상인간세계를 정복하려는 지하세계 대마왕의 무리들에 맞서 지상 인간세상의 평화를 위해 5700년간 지속되어 오고, 지금도 계속되는 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는 장신보감독의 연출과 촬영은 이규민감독이 맡는다.
장인보감독은 2019년 동계올림픽 뮤지컬 갈라쇼 연출, 한강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황금촬영상 부직행위원장을 맡았으며 나래이션은 엄경숙 꽃뜰힐링시낭송협회 회장, 수어 이승원, 무술감독 이성훈, 음악감독 조희석이 참여한다.
또한 홍보대사에는 송별이와 리틀싸이가 위촉되었으며 리틀싸이는 가수활동과 드라마, 영화 등
유수한 작품에 연기를 발휘하기도 했으며 송별이는 미스트롯 최연소 참가와 1절 끝나기도 전에 합겨을 받은 뛰어난 가창력의 소녀가수이다.
3월 30일을 기하여 1차 공개오디션은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박복신 회장), 2차 공개오디션은 서울영상위원회(이장호 위원장)에서 있다.
본 드라마는 공개오디션을 통해 주요배역을 뽑아 뛰어난 연기자로 데뷰시키는 목적으로 국제엔젤봉사단에서 지속적으로 드라마 등 영상제작할 것이며, 많은 배우를 앙성, 배출하려는 뜻을 갖고있다.
차후 유명배우로 스타가 되면 분기별로 한번씩은 무료 봉사하기로 했다.
공동제작에는 도원네트워스, 카이저엔터테인먼트가 나서며, 김동준 사무국장, 심재영 수사, 조희석 음악감독, 윤범호 총괄PD, 리틀싸이, 황의창 명예위원, 이승원 목사(수어감독), 리틀싸이 엄마, 리틀싸이 동생, 나래이션에는 엄경숙 성우감독, 장인보 연출, 원광옥 수석부총재(시니어 캐스팅디렉터), 이규민 촬영감독, 박재영 진행감독(희망연대 이사장) 등이 회의에 참석했다.
후원에는 (주)옐로버켓, (주)하배런, (주)뉴평화테크, (주)참좋은행복이 함께했으며, 언론후원으로는 소비자TV, 한국농어촌방송,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 뉴스의창(장경욱 대표), 월간문화(손선환 회장)등이참여한다.
(오디션신청은 프로필 메일접수 sc****@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