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반환상조서비스 아로새김을 제공하는 ㈜성우라이프엔(대표이사 장동수, 이하 장 대표)은 국제엔젤봉사단(송해 명예총재)과 지난 17일 화요일 오후2시 ㈜성우라이프엔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올바른 상조문화의 정착과 봉사활동에 참여하기로 하고 상호간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성우라이프엔은 국내 최초로 장례를 치른 후 고객이 후불로 납부한 상조비용 전액을 다시 고객에게 반환해 주는 반환상조 전문기업이다.
특히 장 대표는 봉사를 통해 우리나라의 덕목인 충, 효, 예, 의를 바로 세우는데 설립목적을 둔 국제엔젤봉사단과의 협약과 우리나라의 전통상조문화를 다시금 바로 세우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장 대표는 국제엔젤봉사단과 소비자TV, NTV, 미디어뷰, 도원네트웍스에서 공동제작, 방영 될 드라마 하늘장군엑스오(연출 장인보, 작가 최진영, 최수현) 국내최초 케이블사 제작에 후원하기로 해 눈길을 끌었다.
하늘장군엑스오의 공개오디션은 오는 3월 30일 오후1부터 중구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회장 박복신)에서, 접수는 sc1933@naver.com으로 하면된다.
주식회사 하배런(대표이사 김상두), 코코리본(대표이사 신순옥)이 후원기업으로 참여하기로 했다.
이날 상호협약식의 축하인사로는 (주)성우라이프엔의 전무이사 이태식, 전무이사 전상일, 과장 김찬호, 국제엔젤봉사단의 단장 김성남, 명예위원 이승원, 대외협력위원장 최중환, 사무국장 김동준이 자리를 빛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 업무협약식을 통해 전통 상조문화를 알리는 계기가 됨과 동시에, 사라져 가는 [충, 효, 예, 의] 문화가 후세에 계속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