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단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 압력 가마솥 라면자판기 최정환회장과 공동협력 MOU 체결해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압력 가마솥 라면자판기 제조판매법인 (주)빅트리 최정환회장(이하 최회장)와 공연단 전우와함께 단장김홍준(이하 김단장)이 지난 9일(목) 부천시 소재 ㈜빅트리 사무실에서 대한민국의 미래 국군장병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위해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업무협약 기념으로 최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병사들을 위해 특별 제작하는 다지워 미용비누 10,000장을 김단장에게 후원했고, ▲육해공 해병대 ▲주한미8군 한국군지원단 ▲기갑부대 ▲국군의무사령부 ▲해외파병부대 ▲잠수함사령부 ▲육군제8군단 ▲육군제60동원보병사단 ▲공군전투비행단 ▲육군제12사단 ▲육군제53사단 ▲해병대제2사단 ▲육군제51사단 등에 위장크림제거 및 손세척용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압력 가마솥 라면은 150도 이상의 높은 고온에서 1분내에 빠르게 끓여 냄으로써 어머니가 끓여준 라면처럼 고소하고 부드러우며 담백하고 면발이 살아 있는 맛있는 라면이다.

짜장면, 볶음면, 비빔면 자판기 등도 새롭게 개발, 출시하고 7월중에는 ‘국민 치킨’ 자판기도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비대면(untact) 자판기 매장 시장의 혁신을 불러올 것으로 예상한다.

㈜ 빅트리는 현재 중국, 미국 등 글로벌 파트너들의 지속적인 협업 제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조만간 동남아 시장의 주요 그룹사 등과 본격적인 계약을 통해 한국의 K-FOOD 문화를 ‘압력 가마솥 즉석 라면 자판기’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제대군인들에 대한 취업 및 창업분야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연구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한국직장인축구협회, 한국다문화축구협회 강석홍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연단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 압력 가마솥 라면자판기 최정환회장과  공동협력 MOU 체결해
▲사진=MOU체결 후 기념촬영(좌로부터 최정환회장, 강석홍회장, 김홍준단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