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이하 염원장)과 다모아명사특강(주) 이고선회장(이하 이회장)은 지난 27일 오전10시 강남구소재 스마일안과에서 병원 온라인교육을 위한 상호 협력을 위한 MOU 체결했다.
염원장은 작년 한글날 주한미8군한국군지원단 “한글영어말하기대회와 제3사단 창설기념일행사”에 특별공연을 후원한 바 있고, 금년 코로나19극복을 위해 수고하는 장병들을 위해 덴탈마스크 10만장후원, 특별제작 클렌징비누 DAZIWAR(다지워) 3,000장 후원, 곡물 아이스크림 그라라또 2,500개 후원, 아이스크림 1,000개 후원을 하였고, “코로나19 안정 후 장병들의 눈건강을 위한 일요일 종합검진 봉사활동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회장은 “코로나19 이후 오프라인 교육에서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되는 시기에 발맞추어 온라인 4대 법정의무교육 및 직무교육 등을 하는 교육회사로 병원업무교육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관리를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강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전우와함께’ 김홍준단장의 주선으로 이루어졌고, (사)대한해외참전전우회중앙회 ▲사업이사 김현동, 다모아명사특강㈜ ▲이순영 부회장, 스마일안과 ▲한동균 행정원장, 스마일안과 ▲이인숙 행정부원장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