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이하 염원장)과 (주)그라노 김용길대표(이하 김대표)는 지난 29일 ‘전우와함께’ 단장김홍준(이하 김단장)을 통해 각각 곡물 아이스크림 그라라또 2,500개씩 총5,000개를 수도방위사령부에 목요일 택배전달 했다.
염원장은 작년 한글날 주한미8군한국군지원단 “한글영어말하기대회와 제3사단 창설기념일행사”에 특별공연을 후원한 바 있고, 금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수고하는 장병들을 위해 덴탈마스크 10만장 후원, 클렌징비누 DAZIWAR(다지워) 3,000장 후원, 수도기계화보병사단에 아이스크림 1,000개를 후원하였고, “코로나19가 안정이 되면, 장병들의 눈건강검진 봉사활동을 일요일마다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단장은 각계각층의 후원을 받아 위문공연과 각종 위문품을 국군장병들을 위해 후원하고 있고, 코로나19극복을 위해 덴탈마스크와 특별제작한 클렌징비누 다지워를 군의무사령부 예하병원과 육해공 해병대 야전부대에 보내고 있다.
한편 김대표는 특허로 보유하고 있는 분체기술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급성장을 하고 있는 비대면 배달사업에 소투자 고소득의 안정적인 새로운 종합 아이템 배달사업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인으로서, 곡물 아이스크림 그라라또를 시판하고 있는 중에 김단장이 장병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보고, 이번 아이스크림 기부 후원에 동참하게 되었다.
염원장과 김대표가 후원하는 곡물 아이스크림 그라라또 5,000개는 코로나19극복 중인 장병들에게 큰 위문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