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은 ‘전우와함께’를 통해 아이스크림 1,000개 수도기계화보병사단 전달해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은 전우와함께를 통해 아이스크림 1,000개 수도기계화보병사단 전달해
▲사진=고객과 상담중인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우)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스마일안과 염동주원장(이하 염원장)은 지난 9일 ‘전우와함께’ 단장김홍준(이하 김단장)을 통해 아이스크림 1,000개를 수도기계화보병사단에 전달했다.

염원장은 작년 한글날 주한미8군한국군지원단 “한글영어말하기대회와 제3사단 창설기념일행사”에 특별공연을 후원한 바 있고, 금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수고하는 장병들을 위해 덴탈마스크 10만장 후원. 곡물 아이스크림 그라라또 2,500개 후원, 특별제작 클렌징비누 DAZIWAR(다지워) 3,000장 후원을 하였고, “코로나19 안정 이후 장병들 눈건강을 위한 검진 봉사활동을 일요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단장은 각계각층의 후원을 받아 위문공연과 각종 위문품을 국군장병들을 위해 후원하고 있고, 코로나19극복을 위해 덴탈마스크, ZEPIROS 제피로스 공기정화살균기, 특별제작한 클렌징비누 DAZIWAR(다지워)를 국군의무사령부 예하병원과 육해공 해병대 야전부대에 보내고 있다.

염원장이 후원한 아이스크림 1,000개는 코로나19극복을 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새로운 위문품이 될 것으로 보이며,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