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큰틀 세계무도협회(총괄회장 김건식, 이하 김회장)는 지난 14일 오후3시 경기도 과천시 소재 소비자저널협동조합 소회의실에서 사업과 관련해 전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큰틀세계무도협회 세계로 나아갈 수출 시스템 개발 완료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큰틀세계무도협회가 주최, ▲하늘숲(대표 성준경)이 진행을 맡았으며, ▲비영리단체 창업경영포럼과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대벌덕(大閥德) ▲(주)세움 ▲(주)보글통상 등이 후원했다.
큰틀세게무도협회는 허늘숲과 하늘숲마스크 공급계약서를 체결한 후 함께 여러 모델 대회에 후원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하늘숲은 ‘하늘숲패션마스크’ 출시, 어린이 전용 ‘스완마스크’ 출시에 이어 이번에 ‘바이오마스크’를 출시했다.
또한 큰틀세계무도협회는 스포츠 정보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자체 토큰인 ‘빅터-K’를 개발했으며,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발빠르게 마스크 수출에 활용하기 위해 “큰틀세계무도협회와 세계로 나아 갈 수출 시스템 개발완료 발표회”를 개최했다.
김회장은 “빅터-K 토큰을 활용하면 전세계인 누구나 마스크를 시중가보다 3/1 정도 싼 가격으로 구매 할 수있는 시스템이며, 전 세계 어디라도 집까지 배송 해 주는 플랫폼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회장은 “미래 사회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갈 수 밖에 없으며, 최초로 ‘빅터-K’ 토큰을 마스크에 적용했지만, 향후 다양한 제품에 접목해 블록체인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큰틀세계무도협회는 하늘숲과 손잡고 세계 수출 뿐 아니라 국내는 총판, 대리점, 창업자를 모집해 플랫폼으로 마스크를 보급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하루종일 마스크를 쓰고 있으면 숨쉬기가 힘들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바이오마스크는 숨쉬기 뿐 아니라 에너지를 올려주는 제품이라 기대되며, 많은 국민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