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우라7, 고양시에 코로나19 예방 위한 마스크 기부

(주)아우라7, 고양시에 코로나19 예방 위한 마스크 기부
▲사진=기부에 앞서 환담하고 있는 김종환 대표(우)와 이완범 고양시 복지여성국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22일 (화) 14:30, 고양시청 열린회의실에서 마스크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고양시에 기부된 (주)아우라7(김종환 대표, 이하 김 대표) 마스크 300,000매는 고양시 청소년, 노인, 다문화 계층에게 전달된다. 배포 장소는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330 주교제1공영주차장에서 20만장이 배포될 예정이며 나머지 100,000장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고양시 덕양구 외식업지부, 일산구 외식업지부에 각각 에 50,000장씩 배포될 것으로 알려졌다.

김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을 실천하고 나눔에 동참함으로써 우리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실현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면서 “이번 마스크 기부가 고양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담아 전달되고, 건강 지킴이 역할에 소중한 자원으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아우라7이 앞으로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아우라7은 원적외선 CC Ball볼(Polypetide Coconut Charcoal Ball) 전문 제조업체로 시작해서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해온 기업이다. 2010년 코코넛 차콜볼(CC Ball)의 연구를 시작, 2012년 독자적인 기술로 CC BALL 개발에 성공했다. 또한 2020년 미국 FDA에 CC BALL 의 식품등록(Registration Number 14691309816)과 미국특허, 153개국 세계특허 인증넘버를 획득하는 등 비약적인 발전을 해왔다.

한편 이재준 고양시장은 “고양시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코로나 예방접종 참여로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면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나눔 실천에 함께 참여한 아우라7에 깊이 감사드리고 우리 모두가 한 마음으로 슬기롭게 움직인다면 그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고 희망찬 한 해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에 처하면서 기부문화도 현저히 줄어들고 있는데, 오늘 꼭 필요한 기부 행사를 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다른 기업들도 각 처에서 기부행사에 동참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주)아우라7, 고양시에 코로나19 예방 위한 마스크 기부
▲사진=1억 8백만원 상당의 방역마스크를 기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좌측 4번째가 김종환 대표, 중앙이 이재준 고양시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