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전국 소식 > 이하리 대표, 노숙자 봉사에 참여해

이하리 대표, 노숙자 봉사에 참여해

▲사진=노숙자들에게 물과 튀긴 닭을 나눠주고 있다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지난 24일 서울역 인근 노숙자들에게 음식물을 나눠주기 위해 이하리 대표(이하 이 대표)가 참여해 봉사했다.

이날 평소 아끼는 후배(바디 디자인 김경진 대표)가 5년 동안 꾸준히 매주 봉사하는 것을 보고 감명받아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이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해 피폐해진 사회생활 속에서 자그나마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면서, “오늘은 혼자 왔지만 기회가 되면 회사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신의 이름을 딴 (주)이하리는 전문 기능성 화장품 제조업체로서 ‘루시마마(RUSIMAMA 24)’라는 브랜드 명으로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며, 오프라인 뿐 아니라 S사, L사, E사 등 대기업 폐쇄몰에 진출했거나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서울역 인근 노숙자 사역에 참여한 이하리 대표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또 다른 봉사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이하리 대표(좌) ⓒ강남구 소비자저널

 

김은정 대표기자
김은정 대표기자
강남구 소비자저널 발행인(대표), 대표기자로서 소비자평가/인물정보/통계발표/Goodboard 순위 발표 등 각 분야별 인물정보와 소비자평가 소식, 칼럼 등을 보도하고 있으며, 10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Top